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아이유 꽈당, 멜론뮤직어워드 재방송 시간은...

반응형

아이유가 꽈당 대열에 합류했다. 킬힐을 신고 포토월에 등장했을 때만 하더라도 아이유는 킬힐에 잘 적응한 듯 했지만, 상을 받기 위해 무대 중앙으로 이동하다 꽈당 하고 넘어지고 말았다.

 


치마 속에 반바지를 입고 있었기 때문에 불미스러운 일은 발생하지 않았지만 근육이 많이 놀랐을 것 같다. 아이유는 민망함과 무안함을 웃음으로 넘겨보려는 듯 수상소감을 밝히는 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아이유가 좋아하는 루시드폴의 <전남 무안> 개그가 나올 법도 한 상황이었다. 이런 무안한 사태가 재발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앞으로 아이유에게 플랫슈즈를 신도록 해야 할 것 같다. 

아이유의 꽈당 소식이 전해지자 삼촌팬들은 "병원에 가야 하는 거 아니냐?", "안전 관리를 어떻게 하는거야" 등 아이유에 대한 걱정과 행사 진행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 중에서는 "노출되지 않아 아쉽다"라는 변태적인 글을 올리기도 했지만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이내 글을 삭제했다.
 


아이유 꽈당 장면은 MBC 드라마넷, MBC 에브리원 등 케이블채널을 통해 생중계 됐는데, 재방송은 MBC 에브리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MBC 에브리원은 일요일 오후 4시부터 '멜론 뮤직 어워드'를 재방송한다.

한편 아이유는 꽈당 이후 팬 카페에 다음과 같은 글을 남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