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추신수 음주운전 체포, MLB 톱뉴스 장식

반응형

추추 트레인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체포됐다가 풀려난 사실이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되면서, 구단은 물론 팬들에게 충격과 실망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공식사이트(MLB.com)는 "추신수가 현지시간으로 월요일 아침에 클리블랜드 셰필드호수 외곽에서 음주 운전을 하다가 체포됐다"고 추신수 선수의 음주운전 및 체포 사실을 공식 확인했는데요. 추신수는 음주 측정에서 법적허용한도인 0.08의 2배 이상 수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혈중알콜농도 0.16% 이상이었다면 만취상태라고 봐도 되는 수치입니다. 더욱히 현재 일부 언론에서는 추신수의 혈중알콜농도가 0.2%였다고 전하고 있는데,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처벌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십 수년만에 처음으로 팀이 리그 선두를 달리자 "클리블랜드가 미친것 같다"던 추신수. 성실하기로 유명한 그가 왜 갑자기 사고를 일으키는 건지......

아무튼 MLB.com의 기사를 보면 추신수는 현재 경찰에서 풀려난 상태이고, 화요일(현지시간)부터 열리는 오클랜드와의 3연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또 클리블랜드의 단장은 "우리는 추신수의 사건에 대해 이미 알고 있고, 그와 대화를 나눴다"라며 "클리블랜드 구단은 이 사건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실망하고 있다. 우리는 계속 이 상황을 주시할 것이다. 지금으로선 더이상 어떤 코멘트를 하지 않을 것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요즘 추신수 선수 장타율도 올라가고, 연속경기 안타도 이어가고 있었는데 참으로 아쉬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도대체 누구랑 왜 술을 마신거며, 또 왜 음주운전을 한 건지.... 정말 안타깝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