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블로그로 돈벌기? 애드젯 강력 추천

두절미하고 정말 괜찮은 블로그 수익모델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블로그에 광고를 설치하신 분들이라면 알고 계실 애드젯에서 CPM단가를 무려 300원이나 쳐주는 파격적인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내놓았는데요. 일평균 방문자수가 1만명인 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프리미엄 위젯을 2개만 설치해도 무려 180,000원의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현존하는 블로그 광고 중에서는 최고의 단가라고 말할 수 있는 수익모델이 틀림없죠? 단 최고의 단가를 제공하는 만큼 위젯은 좌/우 최상단에 설치해야만 합니다.


현재 CPM단가가 300원인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은 위 두 가지이구요. 위젯의 사이즈는 166 X 230입니다. CSS를 변경할 줄 아시는 분들은 저처럼 사이드바 사이즈를 336픽셀로 변경해서 2개의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설치하면 되겠죠?



설치방법은 간단합니다. 애드젯 회원가입 후 메인 화면에서 위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선택해 설치하면 됩니다.


티스토리와 같은 설치형 블로그를 사용중이라면 HTML 소스 퍼가기를 하시면 되고, 네이버와 이글루스는 해당 퍼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위젯을 설치한지 며칠되지 않았음에도 2월 누적수익이 3만원을 넘었습니다. 30원 단가의 CPM광고를 설치해뒀다면 3,000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했을텐데 애드젯의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설치해뒀더니 무려 10배의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이처럼 제가 애드젯의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강력추천하는 이유는 다른 CPM 광고 싸이트에 비해 무려 10배 이상의 수익을 블로거들에게 돌려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앞으로 더 많은 인터넷 광고회사들이 높은 단가의 CPM, CPC 광고를 내놓기 바라는 마음에서 적극적으로 애드젯의 고단가 프리미엄 스폰서 위젯을 홍보하게 되었습니다.

 설치 과정에 모르는 점이나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덧글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