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 풍경

단돈 3만원으로 여름 성수기에 펜션 예약!

반응형

성수기인 7월 23일 펜션을 단돈 3만원에 예약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혹시 여행바우처 덕을 본건가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여행바우처 제도는 성수기 휴가 분산을 위해 도입된 제도인 만큼 7월 23일에는 덕을 볼 수 없지요.

그럼 도대체 어떻게 숙박료 비싸기로 악명 높은 7월 4째주 주말에 단돈 3만원으로 펜션 예약을 할 수 있었을까요. 얼마전 저는 펭글이라는 펜션 홍보/예약 대행 업체를 알게되었는데, 여행 경비 3만원을 화끈하게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할인 이벤트 공지창

위와 같은 간단한 설문조사에 응하는 분들 중에서 매주 3명을 추첨해 여행지원금 3만원을 지원해주는 이벤트였는데, 참여자가 많지 않을 걸 보고 혹시난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 

당첨공지글에 모르겐이 있다

그런데 오늘 당첨문자가 도착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했더니 정말 당첨이 되었더군요. 그렇지 않아도 이번 주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기에 펭글을 이용해 펜션을 예약해봤습니다.

마침 이번주말까지 비수기요금(60,000원)을 받고 있는 '나빌레라'라는 착한 가격의 펜션을 발견하고 예약을 했습니다. 
 
은물결 객실 6만원 예약, 3만원 지원 받아 3만원에 예약

예약과 동시에 문자 도착하더니, 예약 전과정에 안내 문자가 왔습니다.

펜션예약문자, 예약 과정마다 문자가 도착했다

여행바우처 제도보다 훨씬 화끈한 기분 좋은 이벤트 덕분에, 맛있는 블로그가 새로운 여행 컨텐츠를 하나 추가할 수 있게 될 거 같습니다.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펭글이라는 곳의 기분 좋은 이벤트에 응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7월 한달동안 바비큐 그릴 대여비용을 지원해준다고하니, 서민 경제에 큰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주말에 펭글을 통해 예약한 경기도 가평의 '나빌레라' 펜션을 다녀온 후 다시 리뷰 올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