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신촌 맛집] 강호동의 678치킨 별미 고추치킨 먹어보니, 쪼아!

강호동의 외식사업의 끝은 어디일까요? 대포집 스타일의 강호동백정, 육칠팔, 육칠팔찜, 강호동천하 그리고 오늘 다녀온 678치킨까지 정말 자기가 좋아하는 음식은 다 팔고 싶나 본데요. 소비자 입장에선 대식가 강호동의 경험을 살린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니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강호동이 손만대면 대박이 난다는데 678치킨도 손님들로 가득했습니다. 도대체 비결이 뭘까요. 아무래도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강호동 씨가 먹는 것에 대해서는 일가견이 있기 때문이겠죠.


맥주를 마시기엔 다소 이른 저녁 6시였지만 1층 홀은 치킨과 맥주향이 기분 좋게 풍기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아주 오랜만에 맥주 400cc를 주무해봤습니다.


우측의 길쭉한 과자 파스타 스틱은 손님들이 리필을 요청할 때 "이거 주세요"라고들 해서 이름이 '이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이었습니다.


강호동의 음식점 답게 초절임양파, 소금, 매콤한 소스 등 치킨의 맛을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었어요.


저는 이날 고추치킨을 주문했는데, 치킨도 달랑 치킨만 나오지 않고 감자튀김이 함께 나와 더욱 높은 칼로리로 몸을 불릴 수 있도록 도와줬습니다. 역시 천하장사는 그냥 되는 게 아닌가 봅니다.


 



매콤한 고추 치킨을 앞접시에 놓고 포크를 이용해 살만 맛있게 발라 먹어봤더니.... 그 맛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튀김옷도 맛있었고 닭의 육질도 후라이드 치킨용으로 딱이었어요. 앞으로 신촌에서 치킨 먹을 때는 강호동의 678치킨을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 반값 쿠폰 행사중이라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이 단점이라면 단점이었는데요. 빨리 쿠폰 행사 기간이 끝이나면 좋겠습니다.

찾아가는 길 :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옵니다.
주차 : 불가
예상 비용 : 2인 기준 2만원 내외
추천 메뉴 : 고추 치킨
주변 맛집 : 조선의 육개장 (http://kraze.tistory.com/1512), 신촌 수제비(http://kraze.tistory.com/1284)
제 점수는요 : 4.3/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678치킨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