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리대회, 돼지고기 요리의 달인 다 모여라! NS홈쇼핑이 우리돼지를 응원합니다!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황사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Members Of The UKs Royal Air Force Train With Merlin Helicopters In Calif.
은 우리에게 더이상 꽃의 계절이 아닌 황사의 계절이 되어 버렸습니다.
황사가 오면 저처럼 만성 호흡기 질환을 가진 분들이 기침, 가래, 콧물로 고생을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봄이되면 돼지고기로 기관지에 기름칠을 해주곤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NS농수산홈쇼핑이 우리돼지 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3월 21일까지 참가신청을 하면 되는데, 5,000원의 참가비를 내야 합니다. 하지만 상금이 어마어마하고 창업을 준비중인 분들에게는 요리대회 입상이라는 좋은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네요.

NS농수산홈쇼핑에서는 이번 대회에 앞서 네티즌들이 자신만의 요리레시피를 자랑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했는데요. 저도 이번에 12년이라는 자취생활을 통해 터득한 초간편 돼지고기 요리비법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고맙게도 재료는 NS농수산홈쇼핑에서 우리 돼지고기를 지원해준다고 합니다.

저도 요리대회에 출전하고 싶지만 요리를 공부하는 학생(고등학생, 대학원생 포함)도 아니고 주부도 아니고 주방경력 5년 이상의 요리사도 아니기 때문에 요리대회 출전의 꿈은 접었지만 간단하고 맛있으면서 건강에도 좋은 돼지고기 요리 레시피를 여러분과 공유하는 걸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