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부천 맛집] 2,000원만 내면 떡볶이가 무한 리필되는 곳! 망하지 않는 이유..

맛집 목록에서 삭제합니다.




숙대 앞에서 떡볶이를 무한 리필해줘 여대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달려라 떡볶이'가 부천 중동에도 문을 열었더군요. 달려라 떡볶이에서는 1인당 1인분의 떡볶이를 주문할 경우, 떡볶이를 무한리필해주고 있습니다.


달려라 떡볶이의 떡볶이는 달볶이라고 부르는데, 1인분의 가격이 단돈 2,000원밖에 하지 않습니다. 마운틴듀와 웰치스는 1,000원! 콜라와 사이다는 500원으로 정말 저렴한 분식점입니다. 

저는 달볶이 1인분과 꼬마김밥 1인분을 주문해봤는데요. 달려라 떡볶이의 달볶이 1인분을 보면 어떻게 무한리필을 해주면서도 망하지 않고 체인점을 늘려갈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달볶이 1인분의 양을 보니  무한리필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1인분의 양이 엄청나기 때문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1인분의 양이 성인남녀 2인이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었거든요. 만약 저 많은 양을 먹고도 떡볶이를 리필한다면 '폭식'을 하는 식습관이 있는 것은 아닌지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할 겁니다.



꼬마김밥 1인분을 주문하면 두 줄의 꼬마김밥이 나오는데요. 꼬마김밥은 역시 달볶이의 매콤달콤한 국물을 듬뿍 찍어 먹어야 재맛입니다.


달볶이는 국물 떡볶이기 때문에 국물을 꼭 숟가락으로 떠먹어도 되고, 이렇게 꼬마김밥이나 순대, 튀김 등을 찍어 먹기 좋습니다.

[보너스 맛집]

국물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동부이촌동 용강중학교 앞 이튼학원 1층 상가에 있는 스마일 떡볶이를 추천!



떡볶이를 주문하면 어묵국물이 함께 나오는데, 포장마차 우동국물처럼 시원한 게 특징입니다.



달려라 떡볶이에서 달떡볶이 1인분과 꼬마김밥1인분을 주문해서 성인 남녀 2인이 배불리 먹을 수 있었구요. 아마 떡볶이를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위대한 분들은 그리 많을 것 같지 않았습니다.

주차 : 가능 (건물 지하주차장)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중동 미리내마을 길 건너 상사(메트로펠리스 1층 상가)
추천 메뉴 : 달볶이, 순대, 꼬마김밥
예상 비용 : 2인 기준 5,000원 내외
블로거 맛점 : 4.3/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1동 | 달려라 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