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리뷰

골프 7세대 180일 시승권이 걸린 프로모션, 주말부부에게 꿈

반응형

 

폭스바겐 더 뉴 골프 7세대를 180일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박 프로모션이 8월 17일! 내일까지 한달 동안 전국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골프 7세대 시승권뿐만 아니라 희망하는 곳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여행상품권도 경품으로 걸려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희망 여행지를 독일로 적어서 냈고, 여친님은 폭스바겐 본사와 아우토슈타트가 있는 자동차의 도시 볼푸스부르크를 적어서 냈죠^^;;

 

 

골프 7세대 시승권이나 항공권에 당첨될 확률은 굉장히 낮겠지만 중 선착순 10,000명에게는 폭스바겐 카드지갑이 선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내용을 읽어보니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신형 골프 미니카', '신형 골프 한정판 티셔츠'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고, 경품 이벤트와 별도로 8월 21일까지 삼청동에서 갤러리 형식의 [The new Golf. INSPIRATION STUDIO@Samcheong (더 뉴 골프. 인스퍼레이션 스튜디오@삼청)]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No.

지역

레스토랑

1

서울 가로수길

ELBON the table(엘본더테이블)

2

서울 이태원

ELBON the table(엘본더테이블)

3

서울 가로수길

VATOS(바토스)

4

서울 이태원

VATOS(바토스)

5

분당 율동공원

vini e olii (비니에올리)

6

부산 광안

La Bella Citta(라벨라치타)

7

부산 중동

IL MASSIMO(일마씨모)

8

부산 중동

COLAmercato(꼴라메르까토)

9

대구 지산동

La Bella Cucina( 벨라 쿠치나)

10

대구 두산동

NewyorkNewyork(뉴욕뉴욕)

11

광주 용봉동

Lafresco(라프레스코)

12

전북 완주

Granpiatto(그랑삐아또)

13

대전 둔산동

c'est La vie(셀라비)

 

 

저는 엘본 더 테이블 가로수길점 1번, 바토스 이태원점을 4번이나 다녀와서 응모권 10장을 작성했는데, 7세대 180일 이용권에 당첨되면 주말부부가 된 저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겠죠? 7세대 골프 블루모션의 연비는 무려 18.9km/l니까요.

 

골프는 폴로보다 연비가 좋아서 주말부부들의 우뇌를 자극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신혼집에서 410km나 떨어진 곳에서 근무를 하게 되어서 요즘 연비 좋는 차를 알아보고 있는데, 더 뉴 골프 1.6 블루모션도 강력한 후보죠.

 

 

아무튼! 여러분도 혹시 엘본 더 테이블과 바토스 등 전국의 13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게 되신다면, 응모권을 달라고 하셔서 골프 7세대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는 꿈을 키워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