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신촌 맛집] 소셜 맛집 2탄, 육즙 폭발, 통큰갈비! Daum 소셜쇼핑으로 만나다!

반응형


소셜맛집 1편<이대 노다메카레>에 이어 오늘은 소셜맛집 2편으로 등갈비와 육즙이 폭발하는 꽃살이 인기인 <신촌 통큰갈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큰갈비는 스테이크 갈비 전문점입니다. 하지만 제가 다음 소셜쇼핑을 통해 구입한 티켓은 스테이크 갈비를 제외한 전메뉴를 30,000원치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었기 때문에 주력 메뉴인 스테이크 갈비의 맛은 볼 수 없었습니다. 덕분에 육즙이 폭발하는 꽃살을 맛볼 수 있었어요.

 


꽃살을 맛보기 전에 소금등갈비와 양념등갈비로 허기를 달랬습니다.



젊음의 거리 신촌 고깃집답게 기본 찬이 나름 푸짐하게 나왔어요.


등갈비가 조금 늦게 나와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하나씩 주문해서 공복감을 해소했습니다.


등갈비는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숯불 위에서 조금 더 익힌 후 장갑을 끼고 등갈비를 맛있게 뜯어 먹어봤어요.


소금 등갈비가 양념 등갈비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등갈비를 손으로 들고 먹는 게 부담스러우시다면 위 사진처럼 가위를 이용해 고기를 발라낸 후 드시면 되겠죠? 하지만 등갈비는 역시 뜯어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등갈비 2인분에 된장찌개와 공기밥까지 먹었는데 아직까지 이용가능 금액이 10,000원이나 남았더라구요. 그래서 1인분에 11,000원인 꽃살을 주문해봤습니다. 마블링이 마치 눈이 내린 듯한 꽃살! 그 맛도 눈처럼 입안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꽃살은 총 10덩이가 나왔습니다.


10점의 꽃살을 불판에 올린 후 1분만에 육즙이 샘솟았습니다.


5,500원(소셜쇼핑 적용 가격)짜리 꽃살의 자태! 놀랍지 않나요?


식사를 마친 후 통큰갈비의 분위기도 담아봤습니다. 


위 사진은 2층의 전경입니다.


고기 냄새를 최소화하기 위해 선풍기를 바닥에 설치한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탈취제도 곳곳에 비치해뒀더라구요. 손님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결제는 추가요금 1,000원과 함께 다음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http://m.social.daum.net/mobile/main.daum)의 구매목록을 보여주는 것으로 대신했습니다. 


1장은 현대백화점에 다니는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반응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나오면 알려달라고 하더라구요. 15,000원으로 좋은 선물을 한 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요.


통큰갈비의 맛있는 고기들을 통크게 할인한 금액으로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앵콜을 요청해보세요. 앵콜이 받아들여지면 여러분도 저처럼 등갈비 2인분+꽃살 1인분+된장찌개+공기밥을 단돈 16,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다음의 소셜쇼핑 상품을 보고 싶으신 분은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소셜 맛집 1편 : 이대 노다메 (http://kraze.tistory.com/1835)

주차 : 불가
위치 : 아래 다음 지도 참고 (신촌 현대백화점 35m지점, 지하철 이용시 신촌역 2번출구)
추천 메뉴 : 꽃살, 소금 등갈비
예상 비용 : 2인 기준 3만원 내외 (다음 소셜쇼핑 이용시 1만5천원 내외)
티켓 사용지수 : 4.5/5,0 (선제시 but 차별 없었음)
서비스 지수 : 4.2/5.0
블로거 맛점 : 4.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