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소셜쇼핑] 지출도 줄이고, 몸무게도 줄이는 나만의 다이어트 음식~

반응형

여름 휴가의 적을 두 가지 말하라면 매일 상종가를 치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소비자물가. 그리고 겨울을 나기 위해 축척해둔 지방일 겁니다. 그럼 즐거운 여름 휴가를 위해 '지출도 줄이고, 몸무게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음 소셜쇼핑에 접속해보니 다이어트 식품인 망고로 다양한 디저트를 만든 '망고식스' 딜이 올라와 있더군요. 다이어트의 적은 달콤한 디저트인데,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인 망고로 만든 디저트라니 '살과의 전쟁'을 벌여야 하는 여름철 완소 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망고로 만든 디저트들의 맛을 어떨지 홍대로 출발~


망고식스는 홍대역 9번출구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 망고식스의 독특한 쇼케이스 겸 메뉴판


망고식스에 들어서자 망고를 이용해 만든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독특한 디자인의 쇼케이스 속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덕분에 처음 방문했음에도 메뉴 선택이 용이했는데요. 저는 망고아이스 & 타피오카와 망고 & 수박을 주문했습니다.

 
결제를 하기 위해 가방 속에서 전화기를 꺼내려는 순간 직원분께서 "전화번호만 알려주시면 됩니다"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역시 프렌차이즈 업체의 딜은 티켓을 사용할 때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잠시후 망고식스 티켓 2장을 사용했다는 안내문자가 도착했어요. 이제 2장 밖에 남지 않았다는 아쉬운 마음에 즉시 '앵콜'을 요청했습니다.


 함께 망고식스의 디저트를 맛본 여친님께서 "다음 소셜쇼핑에 망고식스 딜이 다시 올라오면 10장 정도 구매하시오"고 '명'했습니다. 위치, 분위기, 메뉴가 마음에 든다면서요.


위치는 홍대역 9번출구니까 더할 나위 없이 좋고, 분위기도 위 사진처럼 한적한 게 조용하게 디저트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특히 의자의 쿠션감이 좋아서 디저트를 즐기는 동안 편안했습니다.


벽면에는 공유의 친필 싸인도 있고, 디저트만 맛있다면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곳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디저트의 맛은 어땠을까요!!!

"새로운 맛이야"


망고 아이스 & 타피오카와 망고 & 수박, 두 메뉴 모두 맛이 참신했어요.

맛만 참신하면 다이어트 음식이라고 할 수 없겠죠! 망고 아이스 & 타피오카에 들어있는 타피오카는 무지방, 무콜레스테롤이어서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고, 망고 & 수박에 들어간 수박도 박봄의 몸매를 S라인으로 만들어준 다이어트 과일이죠.


망고식스에는 다이어트 디저트뿐만 아니라 와플, 쿠키, 아이스크림 등의 달콤한 디저트들도 맛볼 수 있었는데요. 가격은 대부분 3,000원대였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 구입한 티켓은 망고식스의 전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잇는 자유이용권이니까, 다이어트가 필요 없으신 분들은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겠죠^^

 


 다음 소셜쇼핑에 가시면 지출도 줄이고, 몸무게도 줄이는 다이어트 음식이 더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