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신촌 맛집] 티원 연세대점 추천 메뉴 및 티몬 이용 후기

반응형

오늘도 티원에서 맛있는 중식을 즐기고 왔습니다. 지난번 티원 후기를 보충해 티원에서의 티몬 쿠폰 사용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연세대점 대기시간 필요한가?

오늘(화요일 저녁 7시)은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대기시간 없이 곧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말엔 사전 예약을 추천합니다.

2. 쿠폰 먼저 제시해야 하나?

아닙니다. 오늘 제가 앉은 테이블 양 사이드 모두 티몬 티켓을 사용하셨는데, 처음에 "티몬 쿠폰 사용할 수 있나요?"라는 질문을 하시더라구요. 저도 첫 번째 방문 때에는 똑같은 질문을 했는데, 쿠폰 사용해도 되냐는 다소 민망한 질문은 하지 않아도 되고,  결제할 때 온화한 표정의 카운터 담당자님께 SNS화면을 보여주고 전화번호 뒷자리만 불러주면 되더라구요.

3. 뻘쭘하지 않았나?

지금까지 이용해본 쿠폰 중에서 가장 사용이 간편했고, 오히려 티몬 고객을 환대해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미 판매가 종료된 쿠폰이라서 더 구입할 수 없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 회사에서 중식당 회식을 자주해서 티원 쿠폰 구입하겠다고 하니까 "그러던가"라는 반응을 보였던 여친도 아쉬워 하더군요.

4. 주차지원은?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지급해줘서 식사를 마친 후 세브란스 병원 푸드코트에가서 후식을 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학교 주차요금이 엄청난데, 3시간권을 지급받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5. 식사 후에 어디갈까?

백양로를 걸으면 좋겠지만 정문까지는 조금 멀구요. 대신 세브란스 병원 3층에 가면 빨라쪼, 아티제, 스무디킹 등 다양한 후식코너가 마련되어 있으니까 티원 동문회관점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넉넉한 주차시간을 잘 활용해보세요.

5. 어떤 메뉴 먹을까?


지난주에는 망고 마요네스 소스와 새우튀김, 버섯 게살스프, 삼선 자장면을 맛보고 왔는데, 이번주에는 망고 마요네스 소스, 버섯 게살스프 대신 게살 샥스핀 스프를, 삼선 자장면 대신 4월 스페셜 메뉴은 고추자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지난주 리뷰 보기 : http://kraze.tistory.com/1606

게살샥스핀 스프는 정말 강추 메뉴입니다. 게살과 샥스핀을 좋아한다면 꼭 드세요!

게살과 샥스핀이 정말 엄청나게 들어 있거든요.

 

이건 지난주에도 소개한 망고 마요네스 소스와 새우튀김입니다. 

새우요리ㄴ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지난주에 비해 양이 더 늘어난 거 같기도 하고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삼선 고추 자장면입니다.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춘장에 밥을 비벼 먹고 싶은 충동을 느꼈을 만큼 춘장이 맛있었습니다.

역시 마무리는 상큼한 리치로!!

이상 티원 동문회관점 두 번째 방문기였구요. 앵콜 상품으로 다시 나오길 바라는 쿠폰이었다는 총평을 하고 싶은 만족도 높은 반값 상품이었습니다. 이제 2장 밖에 남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어떤 요리를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