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

여의도 맛집으로 유명한 여의도 따로국밥집의 국밥 속엔 스테이크가 있다

반응형

여의도 따로국밥 외관

의도 맛집 중에서 택시 기사분들이 즐겨 찾는 식당이 바로 여의도 따로국밥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인근 직장인들 때문에 발디딜 틈이 없고 저녁엔 기사님들로 식당이 가득차는 여의도 따로국밥,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요?

반찬과 국밥

파닭을 연상케 하는 파? 아니면 국밥치곤 맑아 보이는 국물? 그것도 아니면 평범해 보이는 반찬?

정답은!!!

인기 비결


바로 여의도 따로국밥의 국밥 속엔 스테이크가 들어있기 때문인데요. 국밥 속에서 이런 고기 덩어리를 보신 분들은 아마 거의 없을 겁니다. 바로 엄청난 양의 고기가 여의도 따로국밥을 여의도 맛집으로 만들어준 비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기

여의도 따로국밥집의 국밥에 들어 있는 고기의 양은 제가 먹어본 소고기 국밥 중에서 그 양이 가장 많았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그 양이 엄청납니다.

사진의 뚝배기가 미니어처가 아닌데, 마치 미니어처 뚝배기처럼 보일만큼 고기의 양이 많은 것이 이 곳의 특징이죠. 그리고 국물이 맑아서 시원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집의 단골이 될 거에요.

실내

여의도 따로국밥의 인기 메뉴는 단연 따로국밥이지만 꼬리국밥만 찾는 매니아도 있으니, 꼬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꼬리 국밥도 드셔보고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꼬리를 싫어해서 아직 못 먹어봤거든요.

주차장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지만 평일에는 주차할 곳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주말이라면 주차에 불편이 없을 겁니다.

주차 : 가능
위치 : 여의도동 43-6 (대우증권 본점 옆 건물)
추천 메뉴 : 따로국밥
예산 : 2인 기준 12,000원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