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부산 맛집] 기장 대게마을

반응형


     코스? 대게? 어떻게 주문할까?

산에 가면 자주 가는 식당 중에 하나인 기장 대게 마을을 소개합니다. 대략 1인에 4만원에서 7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게만 맛볼 경우 2인에 5만원 정도의 비용을 예상하시면 됩니다. 4만원대 코스요리와 7만원대 코스 요리는 거의 비슷하지만 7만원대 코스 요리부터 게회가 나옵니다. 그 외엔 4만원대 코스 요리와 7만원대 코스 요리는 큰 차이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게회의 유혹 때문에 7만원대 코스를 선택하게 된다는 것이 문제지만 4만원대 코스요리를 먹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오늘 소개할 코스는 7만원대 코스 요리입니다. 이날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아서 핸드폰으로 기록을 남겼습니다.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데 양해해주시구요. 우선 요리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가는 날마다 코스의 찬이 조금씩 바뀌긴 합니다. 기억으로는 위 사진을 촬영한 날이 요리가 가장 잘 나왔던 날 같습니다. 이 외에도 3~4가지의 찬이 더 나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메인 요리인 대게도 볼까요. 아래 사진은 얼마전 대게만 주문했을 때 나온 게의 사진입니다. 가격은 7만원이었구요. 2인이 식사를 했습니다. 1인에 3만5천원 상이라 생각하면 되겠죠.


대게만 주문했을 때에 나오는 찬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스 요리에 비해선 많이 부족하죠?
저도 이 날은 코스요리의 너무 많은 요리들이 부담스러워서 대게만 주문했다가 후회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저 같은 실수 하지 마시고 코스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이 곳의 아쉬운 점은 화장실이 깔끔하지 못하다는 점과 여름철 창가에 벌레들이 많이 붙어 있다는 점입니다.

주차 : 10면
주변 추천 카페 : 마레
추천 메뉴 : 4만원 코스요리
블로거 평점 : 4.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