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부천 맛집] 순대국 잘하는 집

반응형

   
천에 숨은 맛집 중의 하나를 소개합니다.
GS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이 곳은 순대국을 아주 기가 막히게 잘하는 집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밤 늦은 시간에도 빈 자리가 없었습니다.
아주 가끔은 줄을 서서 기다렸다 먹는 손님이 있는데,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작은 가게임에도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불편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집이 맛집임에 틀림 없는 이유는 단골 손님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한 번 맛을 보면 계속 찾을 수 밖에 없어서 단골이 될 수 밖에 없겠죠.

온누리전통순대라는 체인은 많지만 이 집은 다른 체인과 맛이 다릅니다. 맛을 보면 아실거에요. 저는 순대국을 싫어 했는데, 우연히 이 집에서 순대국을 맛 본 뒤로 순대국을 좋아하게 됐습니다.


부글 부글 끓는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보통 주문하고 5~7분 정도면 순대국이 나옵니다.


반찬은 볼품 없지만 새우젓이랑 초저림 마늘이면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아쉬운 점은 공간이 매우 협소하다는 점. 그리고 그런 협소한 장소에서 흡연을 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식사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술 손님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서 개선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주문시 팁은 곱창과 귀고기는 빼고 순대는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세요. 물론 곱창과 순대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냥 드셔도 됩니다.

주차 : 가능(건물 지하주차장), 절대 도로변 주차 하지 마세요. 100% 단속됩니다.
가격 : 5000원
주변 맛집 : 고향식당 (청국장, 김치찌개)
블로거 맛점 : 4.1/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