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베니건스 30% 할인+추천메뉴

반응형
베니건스 부천 상동점을 다녀왔습니다.
부천 상동점은 홈플러스 1층에 있어요.

SKT,  KTF는 상시 20% 할인인 반면 LGT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에 30% 할인 행사를 하더라구요.
저는 LGT 카드로 30% 할인을 받았습니다. 물론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점심시간에 갔기 때문에 런치 메뉴를 골랐어요.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22,240원)와 몬테 크리스토(14,240원)를 주문하고 수프는 호박수프와 양송이스푸를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딸기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를 선택했구요.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로 매쉬드 포테이토를 주문했습니다.

빵, 스푸, 음료가 세팅 되었습니다.





수프는 아웃백 수프에 비해 맛이 덜합니다. 특히 호박 수프는 몇 스푼 먹지 못했어요. 너무 달고 분말 수프 맛이 강하게 났거든요. 
잠시후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몬테 크리스토를 많이들 추천하길래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별루더라구요. 너무 느끼했습니다.



트리플 콤보의 등심 스테이크는 맛있었습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식어서 그런지 맛이 없었어요.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을려나....
문제는 함께 나온느 소스가 쓴맛이 강했어요. 소스에 간장과 설탕을 좀 더 넣어야 할 것 같았어요. 구은 마늘은 조금 더 구워서 마늘맛을 없앴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구요.
  





전체적으로 맛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았지만 양이 푸짐하고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그리고 포장 서비스가 타 페밀리 레스토랑에 비해 위생적이고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30% 할인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가격이 아주 저렴했어요. 총 결제금액은 32,190원이었어요.
하지만 부스석의 한계는 베니건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뒷 사람이 의자 등받이에 기대면 진동이 느껴지기 때문에 자리를 잘 잡아야 합니다. 시끄럽고 심하게 움직이는 사람 뒤에 앉으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부스석을 1cm씩만 떨어지게 배치해도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주차 : 가능(홈플러스 주차장 3시간까지 무료, 영수증 지참하세요)
주변 볼거리 : 아인스 월드
주변 놀거리 : 타이거 월드, 수노래방, 프리머스 소풍
블로거 맛점 : 3.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