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디저트 맛집! 쁘띠 파라다이스

반응형
라다이스 호텔에서 숙박을 할 때면 1층 로비에 있는 쁘띠 파라다이스에서 초콜릿을 테이크 아웃 해 갑니다. 해운대에는 맛집이 참 많지만 디저트 맛집은 찾아보기가 힘든데 파라다이스 호텔 로비에 다양한 케이크, 타르트, 수제 초콜릿, 마카롱 등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가 있어서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테이블이 없지만, 파라다이스 면세점 쿠폰을 잘 챙겨보면 카페테리아 음료 쿠폰이 종종 들어 있으니까 쿠폰을 잘 활용한다면 즐거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의 맛은 평범했지만 가격이 프렌차이즈 제과점과 비슷한 수준이었고 서울의 호텔 베이커리에 비해선 상당히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테이블이 없기 때문이겠죠.


마카롱은 면세점 카페테리아에서 무료 쿠폰을 내고 받은 차와 함께 먹었고, 초콜릿은 기차에서 즐겼는데요. KTX의 고성능 창가 에어콘을 냉장고로 활용했더니 초콜릿이 딱 먹기 좋은 상태로 유지되더라구요.


초콜렛만 먹기엔 식사를 하고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서 바나나 우유, 소세지, 맥주를 구입해 배를 채운 후 초콜릿을 먹었습니다.


해운대 산책 중에 간단한 디저트가 먹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1층으로 가서 케이크나 타르트 혹은 저처럼 초콜릿과 마카롱을 구입해 벤치에 앉아 즐겨도 좋을 것 같아서 쁘띠 파라다이스를 소개해봤습니다.

맛있는 블로그에서 해운대 맛집 정보를 더 많이 알아가셔서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부산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찾아가는 방법 : 파라다이스 호텔 로비에서 면세점가는 통로 끝
예상 데이트 비용 : 2인 기준 8,000원 내외
주변 맛집 : 베라노 (http://kraze.tistory.com/1182) 반고흐 테라스 (http://kraze.tistory.com/580)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