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쿠폰 행사 많아 갈만한 매드포갈릭

반응형

다양한 쿠폰 행사를 통해 맛집에 등극한 매드포갈릭을 다녀왔습니다. 
매드포갈릭을 검색창에 입력하면 연관검색어로 '쿠폰'이 뜰 정도로 다양한 쿠폰 행사를 하는데, 지난 8월에는 아래와 같은 행사를 했습니다.


9월에도 행사를 할 것 같은데, 행사를 '남발'하는 곳의 맛은 어떨지 맛있는 블로그가 찾아가 봤습니다. 제가 방문한 타임스퀘어점은 쿠폰 행사를 하지 않았지만 카드사에서 제공받은 쿠폰이 있어서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맛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고르곤졸라 피자와 아라비아타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려서 매드포갈릭의 이곳 저곳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주방을 제외하곤 어두컴컴한 분위기였습니다.
이런 식당은 사진 촬영도 어렵지만 식사를 하기에도 그렇게 적합한 곳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다보니 조도를 낮췄나 봅니다.

그럼 음식맛은 어떨까요.


파스타를 어느정도 먹은 후에 피자가 나와야 하는데, 파스타와 피자가 동시에 나오는 바람에 치즈가 굳은... 식은 피자를 먹어야 했습니다.  


베이컨과 매콤한 크러쉬드 페페 소스를 넣어 만든 아라비아타 파스타는 매운맛이 좀 덜해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기름기가 많은 부분도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앞서 언급했듯이 파스타와 동시에 나와서 멋이 반감되었는데, 식은 고르곤졸라 피자 치곤 그런대로 먹을만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높은 점수는 줄 수 없는 곳이지만 그래도 다양한 쿠폰을 발행해주는 마음을 높게 평가하고 싶고 피자에 저렴한 와인 한 잔하기엔 괜찮은 곳 같아서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소개해 봤습니다.

메뉴와 가격 등은 http://www.madforgarlic.com/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쿠폰은 검색창에 매드포갈릭 쿠폰을 검색하면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아직은 9월 쿠폰이 나오지 않았지만 곧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주차 : 가능
예상 비용 : 2인 기준 쿠폰 사용시 2만원 내외
추천 메뉴 : 아직....
블로거 맛점 : 3.7/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