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알아보기! 양식,중식,일식편

반응형


임스퀘어 맛집 탐방 1년만에 맛집 지도가 완성되었습니다.
30여곳의 음식점을 방문한 끝에 맛있는 블로그가 타임스퀘어 맛집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에 소개한 맛집 및 그외 타임스퀘어의 맛집리뷰는 좌측 '타임스퀘어' 카테고리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 파스타

타임스퀘어에는 파스타를 취급하는 레스토랑이 6곳이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코트야드 메이어트 호텔의 모모카페, 타임스퀘어 1층 구석에 위치한 park & 느리게를 추천합니다. 

▲ 타임스퀘어 1층 외완은행 방면 park & 느리게


크림 파스타와 봉골레를 가장 맛있게 하는 곳은 park & 느리게입니다. 가격대는 1만원 중후반대로 무난합니다. 

▲ 크림 파스타


park & 느리게의 크림 파스타는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그 속에 숨겨진 큼직한 버섯의 맛이 일품입니다.

▲ 메리어트 호텔 5층 모모카페


모모카페는 멤버쉽에 가입하면 상시 20% 할인 서비스와 마르게리따 피자 교환권 3매, 커피 교환권 10매 등을 받을 수 있는데요. 멤버쉽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여성의 경우 요일별 최고 50% 할인 행사가 종종 진행되기 때문에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8층 안나비니


이 외에 안나비니와 매드포갈릭 등의 파스타 취급점이 있는데, 안나비니는 세트메뉴의 인기가 좋은데요. 3만원대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스프, 식전빵, 파스타, 스테이크, 차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신세계백화점 쿠폰으로 주문한 매드포갈릭 피자


매드포갈릭은 다양한 쿠폰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쿠폰이 풀리는 날엔 30분 이상 기다려야 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2. 중식 맛집

송죽장은 맛집에서 제외합니다(2011년 3월 27일 업데이트).

타임스퀘어에서 중식을 취급하는 곳은 스타차이나, 중산, 
메인디쉬의 누들송, 자금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중식당은 스타차이나와 타임스퀘어 인근에 있는 송죽장이라는 고추짬뽕 전문점입니다.

▲ 백화점 바로 앞 송죽장(소방서 방면)


송죽장은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까지 항상 웨이팅이 있는 영등포 유명 맛집입니다. 추천 메뉴는 아무래도 굴짬뽕과 고추짬뽕인데 매콤한 음식을 좋아한다면 고추짬뽕을 추천합니다.  

▲ 송죽장의 고추짬뽕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분은 절대 송죽장의 고추짬뽕을 드시면 안됩니다. 위에 탈이 날 수도 있거든요. 맛은 정말 좋지만 고통이 따르니 참고하세요.

▲ 스타차이나


스타차이나는 코스 메뉴를 즐기기 좋은 곳이지만 캐주얼 다이닝을 표방하는 곳이니 만큼 간단하게 단품요리와 식사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스타차이나의 짬뽕은 송죽장과는 정반대의 스타일입니다. 국물이 전혀 자극적이지 않거든요.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가 들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 샥스핀 요리


식사류 중에선 샥스핀 덮밥을, 요리류 중에선 크림 새우요리, 탕수육, 완자를 추천합니다.

가장 간단하게 중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은 타임스퀘어 푸드 코트 역할을 하고 있는 메인디쉬의 누들송입니다. 누들송의 중식 메뉴 중에선 쟁반자장면을 추천합니다. 

 
맛도 깔끔하고 간단하게 하나만 주문해서 커플이 함께 먹기 좋습니다. 

3. 일식


타임스퀘어에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은 3곳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회전초밥을 즐길 수 있는 1층 하나스시와, 전통일식을 즐길 수 있는 곳 5층 지엔을 추천합니다. 

▲ 회전초밥집 하나스시


  하나스시는 시간대에 따라 최고 30%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데, 할인행사를 잘 공략하면 데이트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하나스시 초밥


하나스시는 초밥의 종류가 다양하지 못한 게 아쉽지만 그래도 할인혜택이 있어 즐거운 곳입니다.

▲ 지엔


지엔에서는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지만, 가격대가 다소 높아져서 손님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구요. 저렴한 런치 메뉴를 이용하면 조용한 분위기에서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이 지엔의 장점입니다. 


지엔은 초밥도 괜찮지만 튀김도 만족스러운 곳이니까 저렴하게 튀김 정식을 주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늘은 타임스퀘어의 양식, 중식, 일식을 소개해봤습니다.

2편에서는 한식을 포함한 아시아 음식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