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할인 노하우

반응형



 

러 쇼핑센터를 다녀봤지만 타임스퀘어 처럼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은 본 적이 없습니다. 주차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각 기둥에 빈공간 표시등이 있고, 주차한 위치를 기억해두지 않아도 주차된 위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차량위치정보안내 시스템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마트를 이용하거나 신세계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지 않으면 음식점 영수증 만으로는 타임스퀘어의 비싼 주차요금 때문에 타임스퀘어 주차요금 시스템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무작정 주차를 했다간 기분을 상할 수도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매장에서 받은 30분/1시간 주차권을 이상의 영수증에 합산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시간까지 합산이 가능). 그런데 간혹 2만원 이상 식사를 해야 주차권을 주는 곳도 있고, 꼴랑 30분권 한 장 주는 곳도 있으니,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주차권 얼마나 지원해주냐고 묻고 들어가는 걸 권해드립니다. 또 주차증을 제시하지 않으면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또 위 내용을 보면 신세계주차권은 영수증과 합산할 수 없다고 하죠? 무슨 말이냐면, 신세계 카드 사용자 등에게 제공되는 2시간권 무료 주차권은 이마트 영수증, 신세계 영수증은 물론이고 타임스퀘어 점포에서 제공하는 30분, 1시간권 주차권과도 합산 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반면 타임스퀘어 점포에서 제공하는 아래와 같은 주차권은 영수증과 합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최초 30분 무료주차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정산기를 이용할 경우 30분의 그레이스 타임이 제공됩니다. 영수증은 정산기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레이스 타임의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이상이 타임스퀘어 주차 규정인데요. 이렇게 주차시간을 신경 쓰다보면 무료주차 금액을 맞추기 위해 불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게 될 수도 있고, 무료주차 시간 초과할까봐 마음이 편하지 않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주차요금 스트레스에서 해방 될 수 있을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신세계 영등포의 VIP가 되는거겠지만 무료주차 하려고 VIP가 될 수는 없겠죠. 



2시간 이내로 타임스퀘어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10층 신세계 카드 영업소로 가서 2시간 주차권을 받아서 사용해도 됩니다. 신세계 카드가 있다면 1층 안내데스크에서 2시간 주차확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쇼핑을 하면 5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하기까 타임스퀘어에 방문하는 날 이마트에서 쇼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 이마트의 시스템을 잘 생각해보면 가장 손쉬운 주차 할인 방법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을 하며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권과 이마트 쇼핑 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주차요금은 물론이고 식당에서 받은 주차할인권 조차 내 본적이 없어서 위 사진처럼 무료주차권이 쌓여가지만, 몇몇분들은 수십만원치 쇼핑을 하고도 주차요금을 냈다며 불만을 토로하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타임스퀘어의 주차 시스템을 잘 이해하고 쇼핑 계획을 세운다면 더욱 즐거운 쇼팅이 될 거 같아서 타임스퀘어의 주차 시스템과 주차 할인 노하우를 소개해봤습니다.

※최근 변경 사항

딸기가 좋아 주차 할인권 구매 불가 (딸기가 좋아 이용 영수증 제시할 경우 2시간권 2매 구입가능), 신세계백화점 휴무일엔 신세계 백화점 2시간 주차권 사용 불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