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

[강서구 맛집] 박가부대_맛집목록에서 제외합니다

반응형
맛집 목록에서 제외합니다.



부대찌개가 보글보글 익어가는 동안 기본 찬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드디어 부대찌개가 완성되었습니다.


역시 수제햄의 포스가 느껴지는 박가부대표 부대찌개였는데요. 육수가 자극작이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을 내는게 아마 수제햄의 맛이 육수의 맛을 더욱 깊게 해 주는 역할을 한 것 같았습니다.

기존의 부대찌개와는 완전 다른 맛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제햄 부대찌개의 맛은 센세이션 그 자체였습니다. 한마디로 '부대찌개도 고급스러운 맛을 낼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한 박가부대표 웰빙 부대찌개였습니다.


박가부대의 밥은 하얀 쌀밥이 아닌 흑미밥이었어요. 참 괜찮은 부대찌개 전문점이죠?

음으로 시식한 메뉴는 오삼두루치기입니다.


박가부대표 오삼두루치기의 특징은 맵지 않다는 겁니다. 그렇다고 싱겁냐? 그것도 아닙니다. 맵지 않으면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적당한 수준의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맛을 글로 표현한다는 건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수제 부대찌개를 1순위로 추천하지만 소주 한 잔이 생각 나는 날엔 두루치기를 안주 삼아 술 잔을 기울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이 좀 엄청나죠?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더군요.
더욱이 두루치기가 나올 때 기본찬이 새로 세팅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철판 볶음밥을 먹었는데,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철판 볶음밥을 남김 없이 다 긁어 먹었어요.
두루치기를 드시면 철판 볶음밥을 꼭 드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1인분 사진입니다.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워낙 철판 볶음밥을 좋아하는 여친을 위해 1인분만 주문했는데 그 양이 엄청나더군요.


▲ 마감시간이 11시인 줄 알았는데 10시였나 봅니다.


염창동(증미역)에 우림블루나인 비지니스센터라는 대형 주상복합 건물이 들어섰다는 말은 들어봤지만 직접 방문해보기느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장애인 주차구역도 잘 정비되어 있었고 다양한 상가들이 들어와 있어서 앞으로 자주 애용할 것 같은데, 증미역 2번 출구에서 70m 거리에 위치한 우림블루나인 비지니스센터가 강서지역민에게 더 많이 알려져서 상권이 더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이상 장애 없는 식당 1호점 증미역 맛집

위치 : 우림블루나인 A동 2층 놀부부대찌개 우측 복도 끝에 있어요. 
주차 : 가능 (1시간 30분 주차권을 주셨어요)

추천 메뉴 : 수제부대찌개
주변 정보 : 길건너 이마트 가양점, 증미역 2번 출구 도보 1분
특징 : 휠체어 출입을 위한 진입판 설치, 원할머니 보쌈의 장점이 모두 흡수된 듯한 인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