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서

[강서구 맛집] 막걸리 한 잔 하기 좋은 집

반응형
9호선 양천향교역 인근에서 조촐하게 막걸리 한 잔 하기 좋은 심봤다 두루치기라는 곳을 소개합니다. 테이블이 5개 정도 밖에 없는 작은 가게인데, 문어숙회와 생고기 두루치기에 막걸리 한 잔 하기 좋은 분위기더라구요.


토요일 오후 시간이었음에도 이미 막걸리를 3통이나 비운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저는 생고기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 찬이 나왔는데, 찬 중에선 김과 간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김을 간장에 찍어서 밥을 싸먹다 보니 두루치기가 나왔는데요. 아주머니께서 두루치기를 제 카메라 쪽에 쏟아 버리는 엄청난 실수를 하셔서 순간 깜짝 놀랬지만 하루 전날 구입한 후드가 망가지는 정도의 경미한 사고만 발생했습니다. 후드값을 받아야 하나 고민했지만, 콜라를 서비스로 주시기에 그냥............ ;; 패스....



두루치기엔 고기가 듬뿍 들어 있고 파와 김치는 살짝 덜익은 스타일입니다. 묵은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입맛엔 맞지 않겠지만 살짝 덜 익은 맛을 좋아하는 분들의 입맛엔 잘 맞을 것 같습니다. 막걸리와는 궁합이 좋겠죠?

두루치기를 주문하면 공기밥은 기본 제공되구요. 규모가 작은 곳이라 금연구역과 흡연구역은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겠죠? 6번출구에서 50m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맞은편에는 순대국집이 있는데, 그곳 순대국도 맛이 괜찮습니다.

주차 : 가능 1~2대
추천 메뉴 : 생고기 두루치기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