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

[강원도 펜션] 스파시설이 우수한 하조대 에코하임 리뷰

반응형

지난번에 소개드렸던 하조대 에코하임에 대해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셨는데요.
당시에는 시에스타동이 오픈아하기 전이라 지난번 포스팅 내용과 현재의 하조대 에코하임의 모습은 많이 달라져서 수정 보완하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워낙 만족도가 높았던 펜션이라서 봄맞이 여행 때 다시 찾기 위해 홈페이지에 방문했더니, 지난 강원도 탐방 때 묵었던 하조대 에코하임의 블루밍 객실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더라구요.

제가 숙박했을 당시에는 월풀 욕조와 샤워부스가 설치중이었는데 지금은 월풀 욕조와 샤워부스 설치가 마무리된 상태였습니다.


당시에 월풀 욕조와 샤워부스를 사용해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되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걱정은 더 넓어진 객실 때문에 가격이 오르면 어떡하나 였는데요. 시에스타동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30평이 넘는 블루밍 객실을 주중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우선 새로 오픈한 시에스타동부터 이용해 보고 여유가 되면 블루밍 객실도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꼭 다시 찾아야 겠습니다. 

제가 숙박했던 지난 12월 28~29일에는 한 창 공사 마무리 단계였던 '미지'의 세계였던 시에스타동이 올해 1월부터 정식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시에스타동도 빠른 시일 내에 리뷰를 작성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시에스타동이 어떤 모습이었는지 당시 제가 촬영한 사진을 보여드리는 정도로 시에스타동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 블루밍 창가에서 바라본 시에스타동




▲ 테라스에서 바라 본 킹우드(좌측), 시에스타동(우측)



▲ 시에스타동 앞 수영장, 겨울에는 꽁꽁 얼어붙은 수영장 물 위에서 썰매를 탈 수 있다



저도 아직 시에스타동을 이용해보지 못해서 객실 사진은 없습니다. 객실 사진은 하조대 에코하임에 들어가셔서 엘리시아, 베네지아, 노블 객실을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스파 뿐만 아니라 홈시어터였는데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아이템일거에요. 5.1채널 홈시어터 전용 스피커와 대형 HD급 TV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을테니까요. 



시에스타동은 MBC 문화동산 펜션 시공사인 '올댓하우징'에서 시공 운영하는 펜션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상당히 기대되는 펜션입니다. 3월~4월 중으로 체험후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밍 후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맛있는 블로거의 맛있는 여행 이야기는 앞으로도 쭉~~ 계속 됩니다!

맛있는 블로거의 맛있는 여행 3월 일정

자연휴양림을 찾아서(치악산자연휴양림편)_3월 첫째주
폭스바겐 골프 GTD와 어울리는 멋진 여행코스_3월 둘째주
봄맞이 보양 온천을 찾아서_3월 셋째주
봄맞이 제철음식을 찾아 떠난 강원도 여행_3월넷째주

맛있는 블로거의 맛있는 여행 4월 일정

저가항공 타고 떠난 일본 탐방_4월 첫째주
제주도 유체꽃 축제에 만난 맛집들_4월 둘째주

속초펜션, 스파펜션, 추천펜션, 갈만한 여행지, 추천스파, 속초 스파, 강원도 펜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