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청용에게 B학점 준 영국 스포츠 기자들..

반응형
근 엄청난 활약을 하며 볼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청용에 대해 현지 기자들이 B급 선수라는 혹평을 했는데요. 과연 이청용의 경기를 몇번이나 봤을지 의문입니다.

Football - Liverpool v Bolton Wanderers Barclays Premier League

이청용의 경우 올시즌 벌써 6번째 주간 베스트 11에 뽑혔습니다. 23라운드 중에 이청용이 출전한 출전한 경기가 몇경기인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본격적으로 풀타임을 소화하기 시작한 것이 불과 15라운드 울버햄튼과의 경기부터였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청용을 B급 선수로 분류한 것은 중간고사도 치르지 않은 학생에게  B학점을 준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Premier League: Bolton Wanderers 1 v 0 Burnley

이청용의 나이 이제 겨우 22세입니다. 
이청용의 전성기가 지금일 수도 있겠지만 박지성처럼 축구 이외의 것에는 관심을 가지지 않는 축구에 대한 집중력과 항상 노력하는 스타일의 이청용을 보면 초기만개형은 아닌듯 하죠. 그렇다면 5~6년 뒤에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할 이청용의 미래는 상상 그 이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차장에서 훈련시간이 아님에도 혼자 볼트래핑 연습을 하는 성실한 이청용이 계속해서 진화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