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 2편] 새우튀김이 일품인 일식당, 지엔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가보신 분들은 그 규모와 시설에 입을 다물지 못하셨을 텐데요.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막상 어디서 무엇을 먹을지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시작한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 
오늘이 벌써 두번째 시간인데요. 1편에서는 코코이찌방야를 다녀와서 리뷰를 남겼구요. (코코이찌방야 리뷰 보기)

2편에서는 일식당 지엔을 소개하겠습니다.
(현재 9편까지 소개되어있으니까 좌측 카테고리에서 타임스퀘어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다녀온 지엔은 타임스퀘어 4층 전문식당가에 있는 일식당입니다.
4층에는 지하 식당가, 3층 푸드코트에 비해 고급 식당가들, 일명 비지니스 레스토랑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함께 식사를 한 일행이 세균성 장염 완치 마지각 단계라서 스시 대신 롤과 함께 우동과 맛있는 새우튀김을 먹을 수 있는 스페셜 롤세트와 돈까스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스페셜 롤세트와 일반 롤세트와의 차이는 튀김이 나오느냐 나오지 않느냐의 차이입니다.

주문을 하고 식당 이곳 저곳을 카메라에 담아 봤습니다.

▲ 테라스쪽 테이블


▲ 열심히 음식을 준비중이신 직원분


▲ 내측 테이블


▲ 테라스측 테이블에서 바라본 타임스퀘어


잠시후 주문한 스페셜 롤세트와 돈까스 세트가 맛있게 세팅되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20,000원입니다.
스시를 주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저녁을 해결할 수 있었는데, 롤은 제 입맛에 맞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 맞지 않다기 보다 맛이 없었다는 냉혹한 평가를 내리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 아닐까란 생각도 들지만 모두의 입맛은 다르기 때문에 제 입맛에 맞지 않았다고 해두죠.

대신 새우 튀김과 우동은 맛있었어요.
돈까스도 괜찮은 점수를 줄 수 있구요.

무엇보다 타임스퀘어를 내려다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은 식사 장소이구요.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이 끝나면 특정식과 런치정식을 소개해드릴께요.

주차 및 가격 등의 정보도 확인하시고 즐거운 쇼핑 되세요.

주차 : 30분 주차권 지급(추가 시간은 10분에 1000원)
가격 : 아래 매뉴판 참조
맛점 : 롤 3.0/5.0, 튀김 4.2/5.0, 돈까스 3.9/5.0 우동 4.0/5.0, 
추천 데이트 코스 : 4층 오락실, CGV영화관(4D상영관), 유아와 동행시 지하2층 딸기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