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 1편] 코코이찌방야, 일본식 매운 카레

반응형

늘부터 이태원 맛집 탐방에 이어 신세계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타임스퀘어에는 전문 식당가, 비지니스 식당가, 푸드코트도 있지만 신세계 백화점에서 이마트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식당가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지하 1층 식당 밀집 지역에 위치한 일본식 매운카레 전문점 코코이찌방야입니다.

첫번째 탐방 장소로 코코이찌방야를 선택한 이유는 탐방 장소를 물색하면서 가장 많이 본 장소이기 때문인데요. 맛은 어떨지 지금부터 탐방을 시작해보겠습니다.

▲ 분주한 홀의 모습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제가 식당에 들어간 이후부터 손님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더군요.
코코이찌방야가 유명한 곳이라서 그렇다기 보다는 타임스퀘어의 상권이 그만큼 좋은 곳이라서 손님들이 줄을 서서 식사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에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 식사를 하기 위해 줄을 선 시민들

메뉴는 홍대에 있는 아비꼬와 상당히 흡사했습니다. 거의 메뉴 구성이 같다고 봐도 무방해요.
같은 일본식 매운 카레 전문점이라서 그런가 봅니다.

홍대 아비꼬 리뷰 보기

코코이찌방야 메뉴 보기

▲ 코코이찌방야의 메뉴


매운맛 2단계의 씨푸드 카레와 치킨크림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 씨푸드 카레


▲ 치킨크림오므라이스


씨푸드 카레에는 해산물이 많이 부족한 편이었고 조개와 알새우에서 비린 맛이 느껴져서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치킨크림오므라이스는 소스의 맛도 괜찮았고 치킨의 양도 많은 편이라서 비교적 만족스러웠어요.

아쉬운 점은 서버분들이 빈 잔에 물을 따를 때에 손으로 컵을 들고 따른다는 거였는데요. 입이 닫는 부분에 손이 닿아서 비위생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설문에 의견을 적어서 제출했으니까 개선이 되겠죠.

그리고 대기 손님이 많아서인지 식사를 마치지 않았는데 테이블 정리를 해주겠다고 해서 불쾌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 서비스에 대한 교육은 서툰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튼 타임스퀘어에서 일본식 매운카레를 드시고 싶다면 코코이찌방야라는 곳으로 한 번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의 문제는 그때 그때 차이가 있고, 나쁜 의도가 없는 이상 개선되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위치 :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이마트 방면
가격 : 7,000~9,000원
주차 : 가능(30분 무료주차권 지급)
맛점 : 씨푸드 카레 3.1/5.0   치킨크림오므라이스 3.9/5.0
서비스 : 3.0/5.0 (나쁜 의도는 없어보이지만 서툴렀습니다. 곧 개선 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