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김민지 박지성 경기 직관부터 영화같은 이야기, 캐스팅은 배재성

반응형

 

배재성 헬륨가스 오프닝 영상 : http://youtu.be/u5FvOqAXDVY

주의 : 뿜을 수 있어요

 

 

 

역시 박지성의 연인은 김민지 아나운서였다. 풋볼매거진 골의 안방마님 김민지 아나운서가 박지성의 연인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 박지성의 연인은 김사랑이 아니라 김민지였다;;;

 

박지성 선수는 풋매골 애청자로 유명했고,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의 광(?)팬으로 유명했다. 축구선수가 좋아하는 스포츠 프로그램의 귀여운 여성 MC. 스포츠 프로그램의 MC가 좋아하는 멋진 축구선수. 영화보다 더 영화처럼 두 사람은 커플이 되었다. 달콤한 영화의 남녀 주인공을 캐스팅한 인물은 다름아닌 배재성 아나운서였다. 

 

 

한 매체에 따르면 새로운 유형의 아나운서! 깨방정 배재성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커플을 탄생시킨 주인공이라고 한다. QPR이 1승을 거두면 헬륨가스를 마시고 오프닝을 하겠다는 공약을 진짜로 지켰을 정도로 개그 욕심이 누구보다 강한 배재성 아나운서! 그동안 입이 정말 간질간질 했을 거 같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 선수의 QPR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고 풋매골에서 주간축톡에서도 박지성 선수의 저지를 입고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이때 배재성 아나운서는 얼마나 두 사람의 관계를 폭로하고 싶었을까... 어쩌면 배재성은 풋매골에서 "축구선수 남자친구 어떠냐?"는 질문을 통해 욕구를 충족시켰을 지도 모르겠다.

 

 

 

한편 김민지는 지난 12월 13일(한국시간) 퀸즈파크레인저스 홈구장에서 펼쳐진 <QPR vs 토트넘>경기를 직접 관전했는데, 박지성 선수는 이날 경기에서 풀타임 출전하며 맹활약했었다(0-0 무승부).

 

 

직관을 실천하는 광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김민지!! 

 

박지성 선수는 내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컨벤션 웨딩홀에서 기자회견을 갖는다.

 

내일이면 박지성도 공식 품절남이 될 거 같다.

 

※품절기념 국대복귀.. 안 되겠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