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부천 맛집] 봄에 먹으면 좋은 음식 골뱅이와 생면이 만나다.

반응형

골뱅이는 철이 없다고 하지만 봄에 먹으면 기력도 회복에도 좋고 맛도 더 좋다고 합니다. 마침 누들모리라는 생면 전문점에서 골뱅이를 고명으로 사용한 골뱅이 비빔생면이 있어서 맛을 보고 왔습니다.

▲ 누들모리 실내 모습


골뱅이는 살아있는 강장제로도 불릴 정도로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또 골뱅이는 고단백일 뿐만 아니라 표면에 묻어 있는 히스킨 점액이 피부노화를 방지해줘 피부미용에도 좋은 음식이죠. 하지만 식이섬유가 부족해 오이, 채소 등과 함께 섭취해야 하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그런면에서 볼 때 누들모리의 골뱅이 비빔생면은 상당히 훌륭했습니다. 골뱅이의 부족함을 채워줄 다양한 채소들이 들어 있었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몸에 좋은 골뱅이가 듬뿍들어 있어서 봄철 보양식으로도 그만이었습니다.


골뱅이 비빔생면과 함께 맛본 음식은 가쓰오 우동입니다. 가쓰오 우동을 주문한 이유는 이곳의 가쓰오 우동의 면은 12시간동안 숙성시킨 숙성 면이라고 했기 때문인데요. 지난 가을에 방문했을 때에 "가쓰오 우동은 숙성을 시작한지 12시간이 되지 않아 주문을 받을 수 없다"는 설명을 들을 때만 해도 '오버'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그 맛을 보니 정말 12시간 숙성한 면은 일반 면과 확실히 그 맛과 식감이 달랐습니다. 

오늘은 주문한 두 음식이 모두 만족스러웠는데요. 기력이 떨어지기 쉬운 봄철! 골뱅이로 원기를 회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 : 웅진플레이도시 1층
주차 : 가능 (무료)
예상 비용 : 2인 기준 14,000원 내외
주변 맛집 : 렉스필드다이닝
실내 상가 : 스타벅스, 던킨 도너츠, 베스킨 라빈스, 파리 바게트, KFC, 스무디 킹 등 입점
블로거 맛점 : 4.0/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