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장애인 할인] 장애인은 50% 할인해주는 오리고기집

반응형

맛있는 블로그와 함께하는 장애인 할인 맛집. 이번달 나눔 맛집은 '오리먹는 날'입니다. 오리 먹는 날은 부천점과 서초점이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 부천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맛있는 블로그와 오리먹는 날이 만들어 낸 '장애인 할인 쿠폰'과 '사용 방법'은 본문 마지막에 소개하고 우선 오리먹는 날의 멋과 맛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오리먹는 날에 들어서면 장수곱돌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장수곱돌로 고기를 구으면 고기가 쉽게 타지 않아 평소 고기를 못굽는 분들도 고기를 과자로 만들지 않고 부드럽게 잘 구을 수 있지요.

그럼 어떤 고기를 올려서 구워볼까요?! 오리먹는 날의 두 번째 특징은 저렴한 가격에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건데요. 유황오리 생오리 로스 1인분(200g)의 가격이 7,8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제가 이날 맛본 음식은 오리먹는 날의 인기 메뉴인 유황오리 생오리 로스(1인분)와 단호박카레 유황오리(2인분)입니다. 총 3인분으로 24,500원치인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이 참 푸짐하죠?

기본 찬들도 호박죽부터 불판에 볶아먹는 새콤한 콩나물까지 오리고기를 더욱 맛있게 해줄만한 찬들이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걸죽한 오리탕도 당연히 기본으로 제공됐죠.

그럼 오리고기가 익어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잠시 감상해보겠습니다.

 



싱싱한 유황 생오리 로스와 단호박카레로 양념한 유황오리들은 장수곱돌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고 있었군요!

고기를 굽고 났더니 그 양이 더 많아 보입니다.
저 많은 양의 유황오리고기가 단돈 24,500원이라니 놀랍습니다. 

닭갈비도 아니고...... 남는 게 있을까 싶네요.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장애인분들은 24,500원의 반값인 12,250원에 저 많은 오리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거구요. 또 놀라운 사실 하나는 비장애인분들도 맛있는 블로그의 할인 쿠폰을 핸드폰 또는 카메라 등으로 촬영해가시거나 출력해가시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겁니다.

장애인분들은 위 쿠폰을 촬영 또는 출력하신 후 오리먹는 날에 방문하셔서 주문하실 때 쿠폰과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쿠폰 촬영 또는 출력이 어려우신 분들은 복지카드와 함께 "맛있는 블로그를 보고 왔어요"라고 말씀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모두가 즐거운 나눔 반값'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라며! 장애인 우대쿠폰을 발행해주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맛집 사장님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장애인분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블로그의 모두가 행복한 나눔 반값 운동은 계속 됩니다~~~

이 글은 오리먹는날의 협찬을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찾아가는 길 : <부천점>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139번지 <서초점> 서초동 1533번지 한신리빙타워 104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