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서울

블랙데이 자장면 어디서 먹을까?

반응형

 


블랙데이를 기념해 솔로 여러분들이 자장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자장면집 몇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서울역

 

서울역사 내 갤러리아 콩코스점 전문식당가 4층에 위치한 티원은 서울프라자호텔 외식사업부 직영 중식당으로 외로움을 달래기에 충분할 겁니다. 삼선 자장면을 추천하고 가격은 7,000원입니다. 탕수육과 북경식 샥스핀 해물 야채볶음이 맛있습니다. 

2. 김포공항

 

김포공항에서 자장면을 먹어야한다면 메이차이를 추천합니다. 메이차이 특선 자장면과 옛날 자장면이 있는데, 특선 자장면을 추천합니다. 메이차이에서는 쓰나미 짬뽕이라는 별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에는 자장면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 한 곳만 소개하자면, 타임스퀘어 4층 전문식당가에 있는 차이나플레인의 황제자장면을 추천합니다. 1만5천원 하는 황제 자장면을 먹으면서 블랙데이를 황제처럼 즐겨보세요. 어차피 커플이었다면 8,000원짜리 삼선 자장면 두 그릇만 먹어도 황제 자장면 한 그릇보다 비싸잖아요^^ 

4. 신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8에 위치한 복성각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검정색 뿐만 아니라 노란색과 빨간색의 자장면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우울한 마음을 잠시나마 전환시켜줄 수 있을 겁니다.  

5. 당산역

 

당산 일대에선 가장 유명한 중국집 강남. 옛날 스타일의 자장면을 좋아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서 혼자 가기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친구 솔로와 함께 가는 게 좋을 거에요. 찾아가는 방법은 9호선 당산역 9번출구에서 72m 직진하면 아파트 상가주차장이 나오는데, 주차장 앞 상가 2층으로 가면 강남이 나옵니다. 참고로 강남의 대표 메뉴는 짬뽕입니다.

그외 찾아가서 먹을만한 자장면 맛집들은, 고기와 양파만 들어간 옛날 자장면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을지로3가 315-18에 위치한 안동장, 감자가 들어가 걸죽한 수타면을 맛볼 수 있는 마포구마포동140 불교방송국지하1층에 위치한 현래장 등 주변을 조금만 둘러보면 블랙데이가 기다려지게 만들 정도의 맛있는 중식당이 많습니다.

솔로 여러분! 오늘 하루 자장면으로 즐거운 하루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