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장애인 50% 할인해주는 조개구이집

반응형


여러분들은 혹시 장애인들이 식당에서 차별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글을 쓰고 있는 저 역시 비장애인이라 장애를 가진 분들이 어떤 차별을 받고 있는지 직접 체험한 적은 없지만, 장애인분들의 말에 따르면 건축환경 때문에 출입이 불가능한 식당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출입을 막는 식당도 있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단골 맛집 사장님들에게 "혹시 장애인 우대 쿠폰 발행 하실 마음 없으세요"라고 묻고 다니는데, 요즘 노력의 결실을 거두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조개구이집은 통이 아주 큰 젊은 사장님께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간 무려 50%나 장애인 할인을 해주시겠다는군요!. 비장애인분들이 서운해할 수도 있으니까 비장애인분들도 20%할인을 해주기로 하셨습니다.

▲ 위 쿠폰을 핸드폰으로 촬영해서 보여주세요. 쿠폰 사용 문의 : 010-2729-4403


폰 행사가 2010년 12월 31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럼 마음 따뜻한 조개구이집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장애인 우대 식당 1호점 조개구이집은 송도 국제도시의 복합문화단지인 팝콘시티 내에 있습니다(인천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335m지점).

천막으로 지어진 조개구이집은 실제로 가보면 100명 가까이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천막 속은 여러 공간으로 나눠져 있는데, 오토 캠핑장 분위기를 내는 나무 테이블도 있고 대포집 분위기를 내는 원형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는 조개+새우+칼국수 Set 小자를 주문했어요. 장애인분들이 이 메뉴를 주문하면 22,500원에 드실 수 있겠군요! 비장애인분들은 30% 할인이 되니까 31,500원에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이게 바로!!! 조개+새우+칼국수 Set 小자!!! 저 은박지 속에는 새우와 석화가 들어 있습니다.



싱싱한 조개들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키조개



가리비



가리비는 칼국수 속에도 들어 있었는데요. 칼국수를 먹다보면 조개들이 알아서 잘 익어 있을거에요.



조개는 돼지고기처럼 잘 익혀 먹어야 합니다.
위 사진처럼 조개가 끓고 있는데 먹었다간 배탈 납니다^^


조금 더 기다렸다가 위 사진 정도 되었을 때 드세요!



소라는 너무 오래 익히면 빼먹기 힘드니까 타이밍을 잘 잡으셔야 합니다.



조개는 각종 채소와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매콤한 소스에 찍어 드시면 더 맛있어요.
참고로 소스는 무한 리필 된다고 하니까 소스에 적당히 익힌 조개를 넣어서 끓여드셔도 맛있을 것 같네요.


조개를 어느정도 먹고 화력 좋은 곳에 새우와 석화를 불판에 올렸습니다.
석화와 새우는 조개보다 빨리 익으니까 시간 조절 잘~ 하세요!


만약 조개를 다 드셨는데 소주가 남아 있다면 홍합탕이 무한리필된다고 하니까 
홍합탕을 불판에 올려놓고 무한음주를 즐기면 되겠죠?
 


바로 옆에 야구 연습장(투구+배팅)도 있고....


BHC 치킨, 미스 & 미스터 포테이토, 찻집도 있어서 자리 이동 없이 2차 3차를 가질 수 있겠더라구요.

이상 장애인 우대 조개구이집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데,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와 나눔을 통해 따뜻한 2010~2011년 겨울이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맛있는 블로그는 장애인 우대 맛집을 꾸준히 소개할 계획입니다. 맛있는 블로그와 함께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세상을 열어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