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펜션

[남이섬 펜션] 별장 아네모네 숙박기

반응형

남이섬 호텔의 별장 아네모네를 소개합니다.
아네모네는 방2, 거실1, 화장실2로 구성되어 있고 테라스에서는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도록 그릴, 불통, 숯, 4~6인용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숙박한 날은 상당히 추웠는데 온돌이 어찌나 따뜻하던지 찜질방 같았어요.
거실의 통유리 사이로 따뜻한 햇살이 들어와 얼었던 몸이 금새 녹았습니다.

 

아네모네는 천정이 아주 높은 구조라서 도시 생활의 답답함을 풀어주기에 안성맞춤이더군요.
거실에는 에어컨과 옷장, 책장, 벽난로 등이 있어요.
하지만 아네모네도 남이섬에서 운영하는 남이섬 호텔의 하나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TV가 없습니다.

남이섬 측에서는 자연을 느끼라는 취지에서 TV를 설치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구차한 변명이라고 생각했는데 TV없는 가족여행을 처음으로 해봤더니 의외로 좋았습니다.
가족과의 대화시간도 훨씬 많아지고 숯불에서 구운 고구마와 감자를 먹으며 이런 저런 얘기를 하며 한참을 놀았는데도 저녁 8시더라구요.
TV 몇프로 보다보면 하루가 다~ 갔었는데........

아무튼 TV가 없기 때문에 길고 긴 밤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도록 고구마와 같은 건강간식, 보드게임 등을 준비해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술 드시는 분들이라면 강가에 앉아 와인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구요.



예약방법 : http://www.namihotel.com/html/rese_03_1.html
요금 : 주중 12만원 주말 20만원
추천 준비물 : 바베큐용 고기, 고구마, 옥수수, 보드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