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산민들레의 푸짐한 한식메뉴를 저렴하게 즐기기!

반응형

임스퀘어 맛집 10번째 이야기는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9층 A관 레스토랑 코너에 있는 산민들레라는 비빔밥 전문점입니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과 지상 5층에도 비빔밥 전문점이 있지만 이곳의 비빔밥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찬도 가장 잘 나오는 곳입니다. 


특히 영등포를 내려다보며 조용한 분위기 속에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타임스퀘어에서 쇼핑할 때 비빔밥이 먹고 싶은 날엔 이 곳을 이용합니다.


타임스퀘어가 오픈한 후로 신세계 백화점 9층 레스토랑 코너는 된서리를 맞은 것 같습니다. 손님 입장에서는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지만...^^

아무튼 오늘 추천할 메뉴는 제육쌈밥과 묵사발입니다.


묵사발에는 공기밥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제육쌈밥 1인분, 묵사발 1인분을 주문하면서 공기밥을 추가 주문해야 합니다. 
 


묵사발의 맛은 평범합니다. 묵사발은 조연이니까 맛이 평범해도 괜찮아요!

사실 오늘의 주인공은 묵사발이 아니라 제육쌈밥이거든요.

제육쌈밥은 2인이 즐기기에도 양이 충분하기 때문에 제육쌈밥 1인분에 공기밥을 추가하고 묵사발을 별미로 즐길 것을 추천합니다.  
 

▲ 2인이 즐기기에도 넉넉한 양의 제육볶음

 

▲ 보기와 달리 맛있는 된장찌개


▲ 무한리필 되는 쌈


▲ 신선한 나물이 가득한 비빔밥


위 나물에 공기밥을 2개 넣은 후 아래의 강된장을 듬뿍 넣어 비벼드시면 됩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고추장도 함께 넣어 드세요.

▲ 강된장



비지찌개의 맛의 강된장은 짜지 않고 구수합니다.
 짠맛을 원한다면 제육볶음을 함께 넣어 비벼드셔도 좋겠죠?



지금까지 영등포 신세계 타임스퀘어에서 맛있는 강된장 비빔밥과 제육쌈을 묵사발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산민들레였습니다.

오늘의 데이트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추천 번튼을 꾹~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추천이 맛있는 블로그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주차 : 가능 (1시간 무료)
추천 메뉴 : 제육쌈밥 9,500원 / 묵사발 7,000원
블로거 맛점 : 4.0/5.0
추천 디저트 : 바로 앞 더블 해피니스의 녹차 빙수 (리뷰 작성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