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조트

설악비치콘도

반응형


원도 속초시에는 두 개의 설악비치 콘도가 있습니다. 하나는 켄싱턴 리조트가 운영하는 설악비치콘도(구 하일라콘도)이고 다른 하나는 현대스카이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설악비치콘도(구 설악웰컴콘도)입니다.

(주의 : 요즘 반값 티켓으로 판매되는 설악비치콘도는 켄싱턴리조트의 설악비치콘도가 아니라 구 설악웰컴 콘도입니다. 아래에 소개한 콘도는 켄싱턴리조트의 설악비치콘도이구요.반값으로 나오는 콘도는 글 마지막에 소개했으니 참고하세요)


위 사진은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의 1층 로비인데, 리모델링 이후 상당히 고급스러워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객실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객실도 리모델링을 했지만 로비처럼 깔끔하게 리모델링이 되징 않았습니다. 특히 화장실은 비용상의 문제인지 아직 리모델링을 하지 않아 많이 실망스러웠습니다.


화장실은 위 사진처럼 구하일라콘도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 있었는데요. 3층 이상의 객실부터는 화장실도 리노베이션이 된 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3층 이상의 객실을 배정받기 위해서는 아침일찍 체크인을 해야 하죠. 그래도 해안 전망이 워낙 좋고 로비와 객실이 깔끔하기 때문에 다시 찾고 싶은 콘도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조식 포함 2박3일 현대스카이리조트 이용권은 앞서 설명한 켄싱턴지조트의 설악비치가 아닌 아래 사진의 설악비치콘도입니다.

이름은 상당히 비슷했지만 외관부터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콘도와 확연히 달랐습니다. 제가 묵은 방은 원룸으로 벽명이 판자 재질인지 예민한 저에겐 옆방 소리가 너무 잘 들리더라구요. 그래서 "옆방 소음이 심해서 그러니 객실을 변경해달라"고 했지만 이미 만실이라며 객실 변경은 불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성수기도 아니었는데 만실인거 보면 손님은 참 많이 오나 봅니다. 결국 체크아웃을 하고 다른 숙소로 옮겼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숙박권이 생기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인지 현대스카이 리조트 설악비치콘도인지 잘 확인하셔서 깜짝 놀라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