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서태지 이은성 결혼, 두 사람 결혼설은 2011년부터 제기

반응형

 


 

관련 글 : 서태지는 맞벌이를 싫어할까? 이은성 서태지 만난 후 활동 뚝, 이지아 이혼 후 데뷔

 

서태지가 이은성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서태지와 이은성이 결혼을 할 거란 얘기는 이미 오래전부터 흘러나왔었죠? 언론에 따르면 서태지와 이은성은 최근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을 모시고 입주하여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는데, 이 역시 오래전부터 흘러나왔던 이야기라 음모론을 좋아한다면 서태지의 결혼 발표시점을 두고 의혹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 같습니다. 특히나 두 사람은 이미 작년부터 동거를 시작했다고 하니(조이뉴스24).......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을 때 두 사람이 결혼을 하는 게 아니냐는 말이 흘러나왔었으니 두 사람에 대한 루머(?)는 참 오래된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N사의 지식in에서는 재밌는 질문과 답볍들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란 황당한 질문은 이미 성지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성지순례를 하며 댓글을 이용해 소원을 빌고 있습니다. 

 

 

당시 한 네티즌은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란 황당한 질문에 익명으로 위와 같은 답변을 했는데, 오늘 언론에 보도된 내용과 싱크로율이 100%에 가깝죠?

 

[서태지 이은성 결혼 발표 후 보도 내용]

 

 이은성은 지난 2008년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서태지와 첫 인연을 맺었다. 그 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 각자의 공식 활동을 마친 2009년 말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왔다.

 

 

 

서태지가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자 실시간 검색어는 온통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과 관련한 키워드로 도배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윤창중과 관련한 기사들은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되었네요.

 

 

결혼식 날짜를 공개하던지 그냥 반말로 결혼을 하겠다고 몇 글자 적은 게 대한민국 포털을 장악하는 걸 보면 그에 대한 관심이 얼마나 큰 지를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런데 굳이 오늘 결혼발표를 했어야 하나라는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서태지는 2009년 말부터 이은성과 교제를 했고 이지아는 2011년 이혼한지 5년 만에 재산분할 및 위자료 청구소송을 했으니 앞으로 <2011년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란 내용의 글을 비롯해 <서태지 이지아 이혼사유>, <서태지 2011 이은성과 열애하며 이지아와 이혼소송>과 같은 글들이 많이 올라올 거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