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이리

헤이리 맛집 탐방 18편, 오가닉 푸드 전문점 크림선인장

반응형
 

헤이리 맛집 탐방 18편은 퐁듀 돈가스가 유명한 오가닉 푸드 전문점 크림선인장입니다. 8번 게이트에 자리잡고 있는 크림선인장은 헤이리에서 한적한 음식점 중 한 곳인데, 헤이리에서는 드물게 늦은 시간까지 식사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서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쇼핑 후 늦은 저녁을 해결하기 좋은 곳입니다.

 

 

헤이리 카페들이 대부분 문을 닫는 8시.

 

크림선인장은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불을 밝히고 있었습니다.

 

 

 

다만 퐁듀 돈가스는 돈가스 재료가 모두 떨어져서 주문할 수 없었고, 대신 오리엔탈 스테이크 플레이트와 카레 라이스를 맛보기로 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크림선인장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8시 정도에 방문하면 이렇게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크림선인장의 음식은 어떨까요?

 

 

먼저, 치킨이 듬뿍 들어간 카레!

 

 

저도 이곳에서 카레는 처음 먹어봤는데,

 

일본식 카레처럼 느끼하지 않아 저녁 식사용으로 좋은 메뉴인 거 같습니다.

 

 

이건 스테이크! 추천 메뉴입니다.

 

기대를 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재료 궁합도 좋고 맛도 좋았습니다. 

 

 

건강한 발사믹 소스로 맛을 낸 샐러드!

 

 

오리엔탈 소스로 맛을 낸 비프스테이크는 고기와 함께 양파와 샐러드를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부드러움과 상큼함이 배가 되었습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디저트로 아메리카노가 나오는데, 저희는 둘 다 커피를 마시지 않아 추가 요금을 내고 배꼽까지 따뜻해지는 단팥라떼를 마셨습니다. 단팥라떼 옆에 있는 차는 서비스로 나온 차입니다. 

 

메뉴판에 단팥라떼는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부족함이 없다고 적혀 있었지만, 팥빙수부터 단팥죽까지 달콤한 팥이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 저는 식후 디저트로 단팥라떼에 도전해봤습니다. 

 

 

키스를 부르는 단팥라떼라고 이름을 붙여도 될 정도로 푸짐한 거품이 인상적인 단팥라떼! 

 

하얀 거품 속에 팥죽부럽지 않을 정도로 통통한 팥이 듬뿍 들어 있었습니다. 저처럼 커피를 마시지 않는 분들이라면 디저트로 단팥라떼를 선택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위치 정보 : 헤이리예술마을 8번 게이트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헤이리예술마을

 

1652-541 | TEL : 031-949-8977

 

헤이리 데이트를 마치고 늦은 시간 건강한 오가닉 푸드를 맛보고 싶다면, 크림선인장으로 가보세요. 그곳에 가면 조용한 분위기에서 둘 만의 건강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거에요.

 

내용이 유익했다면 손가락을 눌러 표현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