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파주 롯데아울렛 프라다 쇼핑 후기, 홍콩 갈 필요 없겠어

반응형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야심작 프라다 매장이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여친님은 오늘을 위해 오후 반차를 냈는데, 오픈일이 수차례 연기되었기에 파주로 출발하기 전 다시 한 번 "오늘 오픈한 거 맞냐"고 확인을 하고 자유로를 탔습니다. 간장남녀라면 놓칠 수 없는 오픈 첫 날!!!

 

 

프라다 최초의 국내 아울렛이라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 줄 알았는데, 줄을 선 사람이 없더군요. 알고보니 저곳은 입구가 아닌 출구였습니다. 한 여성은 "왜 꼭 입구로 들어가야 해!!!"라며 직원에게 소리를 지르던데, 입구를 보면 절대 그런말이 나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바로 저 곳이 입구인데요. 입구부터 시작된 줄은 끝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그 어떤 쇼핑몰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긴 줄 앞에 할 말을 잃었어요.

 

 

오전에는 더 심했다고 하더군요. 저 정도 줄이면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리면 입장할 수 있구요. 참고로 위 사진은 2시 40분경 촬영했습니다. 오전에는 줄이 더 길었고, 입장까지 3시간 정도 걸렸다네요. 

 

 

아무튼!! 곳곳에 위와 같은 안내문이 걸려 있었는데, 가방과 Viaggic(Viaggio의 오타인 듯)라인은 2개, 지갑과 파우치는 3개, 그외 액세서리는 5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무슨 구매 제한?"이란 생각을 하며 1시간 30분의 기다림 끝에 국내 최초 프라다 아울렛 매장에 입성했습니다. 그런데 매장에 들어서고 보니 "구매 제한이 필요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한 제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7월 초에 면세점을 이용할 기회가 있어서 명동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을 꼼꼼히 돌아봤기에 가격과 상품 비교가 용이했는데, 면세점보다 가격 경쟁력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면세점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고, 일부 제품은 면세점 할인 적용 상품보다 저렴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판매 성적도 좋아 보였습니다. 중간 중간 상품을 다시 진열했지만 인기 상품은 순식간에 주인을 만나더군요. 중요한 가방의 가격은 50만원대부터 120만원대였는데, 패브릭 제품은 60~80만원대가 대부분이었고, 가죽 제품은 80~100만원대가 주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슈즈 코너에서는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프라다 슈즈가 이렇게 많이 진열된 매장은 없을 거에요. 정말 다 있습니다.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가격은 너무 착해서 3~4켤레를 구매하는 여성분들을 심심찮게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남성 스니커즈(10~20만원대)와 구두(보통 3~40만원대)도 다양했어요.

 

 

의류 코너도 입이 벌어질 정도로 규모가 컸습니다.

 

 

남성용 패브릭 Viaggio도 괜찮은 제품이 많았어요. 면세점에서 봤던 제품이 면세점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서 하나 구입했습니다. 남녀 지갑도 정말 다양한 라인이 입고되어 있어서 하나 구입하고, 여친님 가방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벨트도 백화점의 반값 수준이라 하나 구입했어요.

 

 

쇼핑백 들고 프라다 매장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도 한 장씩 남겼습니다.

 

마치 홍콩에 온 듯한 느낌으로...

 

 

이렇게 4가지 제품을 구입하는데 걸린 시간은 무려 3시간!!!! 3시간 동안 쇼핑을 해도 지루하지 않을 정도로 파주 롯데아울렛 프라다 매장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구석구석 숨겨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방 하나 가격으로 4가지 상품을 구입할 수 있기에, 3시간의 발품은 충분히 팔만 했던 거 같습니다. 물론 아쉬웠던 점도 있었어요. 대부분의 직원분들이 친절했지만, 제품에 스크래치가 있어서 새제품으로 구입할 수 있냐고 물었더니 "그 정도는 감수해야 이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아니면 매장에서 구입하셔야죠"라는 훈계성 발언을 하는 직원도 있더라구요. 하루에 수 천명의 손님을 상대하다보면 그럴 수도 있겠지만 아쉬움으로 남는 부분이었습니다. 올 사피아노 제질의 가방이 없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쇼핑 시 주의할 점을 소개하자면,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은 세일 기간에 구입한 제품과 마찬가지로 교환 반품이 되지 않기 때문에 충동구매는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아울렛 쇼핑 전에 매장과 면세점을 한 번 정도 방문하여 사전 조사를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 제품과의 디자인 및 가격 비교도 필요하겠죠? 또 우리은행 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니 부분 결제를 하거나, 저처럼 제품당 1개의 카드를 이용해 4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 것도 놓쳐서는 안 될 것입니다. 마지막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 명의자의 신분증이 필요하니까 신분증 챙기는 거 잊지 마시고!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정리

1. 환불 교환 불가

2. 롯데 포인트 적립 가능

3. 우리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상품권 1매 지급

4. 롯데멤버스 신규 회원은 20마원 이상 결제시 1만원 상품권 2매 지급

 

 

오늘 구입한 프라다 아이템들의 후기도 기대해주시고,

내용이 유익했다면 손가락도 살짝 눌러주세요^^

 

 ※ 간장커플의 알뜰 명품 쇼핑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