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유럽여행] 면세점 추천 선물, 프라다 향수

반응형

유럽으로 여행을 갈 때면 항상 구입하는 향수가 있습니다. 바로 프라다 인퓨전 드 플뢰르 도랑제 오드 퍼퓸이라는 여성용
향수인데요. 국내 면세점은 물론이고 백화점에서도 구입할 수 없는 향수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할 수도 있지만 향수처럼 모조품 제조가 쉬운 제품을 인터넷에서 구입한다는 건, 역시 신뢰의 문제인 것 같습니다.


  가격도 인터넷을 통해 구입하는 것 보다 30~4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올 때면 면세한도를 넘기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많이 구입하게 되는 강추 아이템입니다.  

 
  물건 없기로 유명한 '디자이너 아울렛', 파격적인 가격으로 떨이 판매를 자주 하는 곳으로 유명한 '메칭엔 아울렛' 등에서는 해당 제품을 취급하지 않았고, 피렌체의 사탑보다 더 강한 인상을 준다는 피렌체의 아울렛 '더 몰'에서는 공항 면세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프라다 인퓨전 드 플뢰르 도랑제 오드 퍼퓸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프라다 인퓨전 드 플뢰르 도랑제 오드 퍼퓸은 아이리스, 자스민, 오렌지 향이 느껴지는 상쾌한 향을 가졌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독특한 향수입니다. 특히 머스크의 잔향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는 완소 아이템입니다.

  유럽 여행에서 돌아올 때 여친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하나 고민중이라면 오늘 추천한 이 제품을 선택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