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춘곤증 극복 위해 스무디의 원조 스무디킹 어때?

반응형
춘곤증의 원인은 우리 몸이 평소보다 비타민을 3~4배 많이 소모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해 무작정 커피를 마시는 것은 몸을 혹사시키는 지름길이겠죠? 그럼 도대체 어떻게 하면 점심시간 이후부터 시작되는 헤드뱅잉을 멈출 수 있을까요. 적당한 운동과 비타민,단백질, 무기질을 충분히 섭취해주면 춘곤증을 이길 수 있습니다.

▲ 스무디킹 웅진플레이도시점


오늘은 비타민과 단백질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료인 스무디킹을 이용해 춘곤증을 극복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무디킹은 집중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이용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음료로 유명한데, 춘곤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료입니다.


위 음료는 제가 즐겨 마시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인데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은 봄-여름이 제철인 딸기, 헬스를 열심히 했다면 알만한 컴플렉스카보, 대두로 만든 단백질인 소이프로틴이 듬뿍들어 있는 음료입니다. 이처럼 스무디킹의 스무디들은 비타민, 무기질, 단백질이 풍부해 면역력 증강을 통한 춘곤증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즉각적인 졸음퇴치가 목적이라면 구연산이 풍부한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를 추천합니다.

▲ 스무디킹 부산역점에서 즐긴 스무디와 브래디


▲ 스무디킹 서울역점에서 즐긴 머핀과 요거트

스무디킹에는 스무디 외에도 맛있는 머핀과 그리스풍의 요거트, 다양한 라떼 등의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영양소를 간단하게 보충할 수 있는 인핸서도 즐길 수 있는데, 아미노산, 멀티비타민, 콜라겐, 식이섬유 등 원하는 영양소를 직접 선택해 맛있게 즐길 수 있지요.

▲ 언제나 손님들고 가득한 스무디킹 타임스퀘어점


스무디킹의 스무디들은 맛이 워낙 좋다보니 단순히 맛있는 음료를 파는 곳이라는 이미지가 더 강하게 자리잡은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무디킹 매장에서는 '유청단백질'과 같은 헬스 보충제를 판매하고 있는 것만 보아도 일반적인 디저트 가게는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춘곤증으로 책상 앞에서 헤드뱅잉 하고 있는 직장 동료나 상사에게 몸에 좋은 스무디킹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커피보다는 스무디킹에 스트로를 꽂아 보세요.


◎ 추천 메뉴
풍부한 딸기의 향과 새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졸음을 퇴치하고 싶다면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스무디의 부드러움이 뭔지 느끼고 싶다면 엔젤푸드
속이 더부룩하다면 케리비안 웨이

◎ 먹고 즐기는 재테크 방법
New 우리 V카드 1일 1회, 월 2회 20% 할인
스무디킹 멤버쉽 카드 5% 적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