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소셜쇼핑] 즉시구매 딜로 다녀온 오리옥스, 한적한 뷔페 종결자!

반응형


커플들이 가장 자주 하는 말 중에 하나가 "뭐 먹을까?"인 것 같습니다. 결혼한 친구들을 보면 연애시절에 비해 외식 횟수가 확연히 줄어드는 걸 보면, "뭐 먹을까?"라는 물음표는 커플들의 행복한 고민이 아닌가란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가끔은 그러한 물음표가 스트레스일 때가 있는데요. 저는 그럴 때면 '뷔페'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괜찮은 뷔페는 대부분 식사권이 비싸죠! 그래서 사전에 할인 쿠폰을 발급받거나, 멤버쉽에 가입하는 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다음 소셜쇼핑 즉시구매 시스템 덕분에 아무런 사전 준비 없이 저렴한 가격에 뷔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 '서울시내 뷔페할인전'이란 웹툰을 본 적이 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봤습니다(※모바일 페이지 URL:  http://m.social.daum.net/). 그런데 제가 서 있는 바로 저 곳! '오리옥스'뷔페를 2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즉시구매 딜이 소셜쇼핑의 즉시구매 딜에 올라와 있는 게 아니겠어요.


입구 의자에 앉아 딜을 구매한 후 지체없이 오리옥스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곤 언제나처럼 "나 이런 사람이야"라며 스마트폰을 들이밀었죠.
※ 즉시구매란?

소셜커머스의 단점인 '공동구매'방식, 즉 일정 인원 이상이 해당 상품을 구입해야 딜이 성사되고, 판매가 종료되어야 티켓을 사용할 수 있다는 한계를 극복한 새로운 형태의 소셜쇼핑으로딜을 구매해서 '바로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제도입니다. 즉시구매도 공동구매와 마찬가지로 구매후 티켓을 사용하지 못하면 7일 이내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당황한 직원분께서는 "팔로우 미"를 외치며 음식을 공수하기 좋은 자리로 안내해줬습니다. 보통 반값 티켓을 선제시할 경우 일반 손님과 차별대우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그런 경우가 있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딜을 잘만 선택하면 오히려 일반 손님보다 더 좋은 대우를 받기도 합니다. 오늘 방문한 오리옥스도 후자에 속했지요.


급하게 즉시구매 딜을 구입한 나머지 딜의 혜택을 꼼꼼하게 확인하지 못했었는데, 직원분께서 티켓을 확인하시더니 "다음 소셜쇼핑 고객님에게는 하이네켄 맥주가 무제한 제공됩니다"라며 맥주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웬지 우대받는 기분이었습니다. 참고로 일반 손님의 경우 하이네켄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17,000원(부가세 10% 별도)을 지불해야 합니다.

 


뷔페에 하이네켄 무제한 제공이나리! "이번 서울시내 뷔페 할인전을 괜히 '하이뷔페페스티발'이라고 부르는 게 아니었구나 "라는 말이 절로 나왔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의 즉시구매 코너를 통해 구입한 오리옥스 할인 티켓을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뷔페를 말이죠.

아무튼! 이곳의 딜이 앵콜로 재판매가 된다면 그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리옥스 뷔페의 이곳 저곳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사진에 소개된 음식 외에도 더 많은 종류의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요리의 종류는 비슷한 가격대의 뷔페인 토다이, 드마리스, 보노보노 등에 비해 적었지만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줄을 서지 않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편하게 뷔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즐긴 요리들을 감상하면서 앵콜을 외쳐보세요^^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뷔페에선 저정도 먹으려면 2시간은 족히 걸릴텐데, 오리옥스에서는 줄을 설 필요가 없어서 1시간 만에 저렇게 많은 양의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위치 :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
주차 : 가능 (2시간 주차 티켓 제공/그레이스 타임까지 총 2시간 30분 주차 가능)
소셜쇼핑 할인율 : 20% + 하이네켄 맥주 무제한 제공
티켓 사용지수 : 4.8/5.0 (사전 예약이 필요했지만 전화 한 통이면 끝!)
티켓 앵콜지수 : 4.5/5.0
추천 메뉴 : 계절마다 메뉴 계속 바뀜, 지난 겨울에는 과메기가 나오기도 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