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듀오백 알파 Mesh-line 출시, 체험단 모집도 이색적

반응형
오백 알파 Mesh-line이 출시되었습니다. 듀오백은 듀오백 알파 Mesh-line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 보고 듀오백의 편안함을 체험할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특이하게도 이번  체험단 모집은 직장인과 대학생으로 그 대상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듀오백 알파 Mesh-line이 체험단 대상에 제한을 두는 이유는 아무래도 직장인에게는 사장님이 되기 전엔 상상도 못할 안락함을 선물해 주고, 대학생에는 취업 성공의 동반자가 되어주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저도 방사선 검사 결과 척추전방전위증이란 진단을 받은 후, 척추건강을 위해 5년 전부터 듀오백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기회에 노후된 공부방 듀오백 의자를 교체하기 위해 듀오백 리뷰어에 응모해봤습니다.


5년 밖에 되지 않은 명품 의자를 왜 벌써 교체하냐구요?




위 사진처럼 제 듀오백 DK2500골드는 여전히 튼튼하게 제 허리를 지탱해주고 있는 편안한 의자지만 올 여름부터 껍질이 벗겨지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아래 사진처럼 껍질이 심하게 벗겨졌거든요. 아무래도 장시간 앉아서 글쓰기 작업을 하다보니 이런 현상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이번 듀오백 체험행사의 리뷰어로 선정되면 지금 사용중인 듀오백 의자는 리폼을 맡겨야겠죠. 워낙 내 몸에 딱 맞춰진 의자라서 평생 버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듀오백 의자를 하나씩 수집하다 보면 언젠가는 거실에 소파 대신 듀오백 의자 4~6개를 두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번 체험단 모집 행사에 많은 이웃분들이 응모하면 좋겠습니다. 정말 듀오백 의자는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아이템이니까, "난 듀오백 의자 있으니까..."라고 넘기지 말고 리뷰어에 도전해보세요.

<맛있는 블로그가 추천하는 건강을 위한 체험단 모집 요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