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유진 파격화보 세미누드

반응형
97~8년 제가 대학 신입생 시절,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았던 핑클과 SES도 'X'도 싸고, 술도 마신다는 사실이 하나씩 밝혀지며 요정들에 대한 환상이 하나씩 깨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젠 그녀들의 스캔들, 루머에 대해서 놀라지도 않을 정도로 세월이 많이 흘렀는데요. SES의 센터 유진이 상반신을 모두 벗어던지고 란제리 화보를 촬영했다는 기사엔 살짝 놀랬습니다.

유진의 파격적인 세미누드 란제리 화보는 하이컷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이컷 온라인에 접속하자 유진의 란제리 화보가 메인을 장식하고 있었습니다.

▲ 하이컷 온라인 메인화면 캡쳐

 
유진의 파격화보는 10년 전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파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건 유진의 상반신 세미누드뿐만 아니라 유진의 이번 파격 란제리화보의 제목이죠. 유진의 이번 화보명은 I'M not YOUR GIRL인데요. 유진이 SES시절 불렀던 I'm your girl을 모티브로 한 제목 같아서 더욱 도발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이번 유진의 파격화보는 하이컷 34호와 하이컷 e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데, 아래 내용은 하이컷 온라인에 올라온 유진 화보에 대한 공지입니다.

* 더 많은 유진의 화보는 하이컷 34호 및 하이컷 e북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유진의 미공개화보는 34호 e북에 공개되지 않습니다.


보도자료성 이미지가 이정도면 실제 화보는 어떨까란 호기심에 수많은 유진의 팬들이 하이컷 34호와 하이컷 e북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시장이 확대된 시점에서 유진이 e북용 화보를 출판함에 따라 유진의 이번 란제리 화보가 e북 시장에서 어느 정도의 성공을 거둘 것인지도 관심있게 지켜볼 관전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SES 데뷔 시절부터 예상을 깨는 깜짝 행동을 자주 보여줬던 유진의 변신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