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현대백화점 VIP 주차증 혜택, 발렛은 기본 세차까지 대행

반응형

 

현대백화점 VIP 주차증 혜택, 발렛은 기본 세차까지 대행

-출퇴근용으로 구입했다간 낭패-

 

2013년 현대백화점 VIP(우수고객) 주차증이 발급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VIP 주차증은 쟈스민, 플래티늄, 골드로 나뉘는데 플래티늄 주차증의 혜택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2012년 주차 스티커는 쟈스민과 플래티늄이 같은 길다란 직사각형 모양이라서 주차요원들의 눈에 힘이 들어갔었는데, 올해는 주차요원들의 눈 건강을 위해 쟈스민은 오각형, 플래티늄은 마름모 모양으로 디자인했나 봅니다.

 

 

혜택도 바뀌었습니다. 기존에는 발렛파킹 서비스 쿠폰 12매 제공 및 전점 3시간 무료주차가 전부였는데, 올해부터는 이용비중이 가장 높은 1개 지점

상시 발렛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저는 주차 대행을 싫어해서 직접 주차를 하지만, 위 동영상처럼 주차장이 만원일 때 널널한 발렛 주차 전용층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이번 혜택 업그레이드가 굉장히 반갑게 느껴집니다.

 

그런데 진짜 VIP인 쟈스민 회원들은 발렛은 기본이고 쇼핑하는 동안 세차까지 무료로 해주더군요. 세차하러 백화점 가는 정여사도 있을 거 같지 않나요? 혜택이 좋다보니 쟈스민 스티커는 중고나라와 같은 직거래 공간에서 거래가 되기도 합니다.

 

 

가격은 무려 30만원!!! 백화점 근처로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이 주로 구입을 하는 거 같은데, 한 가지 알아둬야 할 점은 아무리 쟈스민이라고 하더라도 백화점 오픈시간 전에는 발렛 서비스는 물론이고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다는 거!!

 

< 백화점 고객 계급도 : http://kraze.tistory.com/2160 >

 

 

아무튼 작년에 <백화점 VIP 계급도, 신라골품제도와 비슷해>라는 글을 썼었는데, 당시 말만 6두품이고 혜택은 거의 없었던 플래티늄 회원의 신분이 조금 더 올라간 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