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편의점이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데이의 매출 기록을 살펴보니 화이트데이 매출이 발렌타인데이 매출보다 32.7%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고 합니다. 이 분석 결과만 가지고 화이트데이 때 남성들이 지출하는 선물 비용이 발렌타인데이 때 여성들이 지출하는 선물 비용보다 높다고 확신할 수는 없겠지만, 경험상 여자들 보다는 남자들이 사랑 표현일에 대해 더 많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또 이 조사결과에 따르면 여자들은 선물을 미리 사는 반면, 남자들은 당일에 선물을 사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인 저도 화이트데이를 목전에 두고, 내일 뭘 해줄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바로 그때 여친님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트 데이~ 사탕 뭘 사나~ 고민했는데~ 여친 회사 회식한대 감사합니다~♬
초콜릿은 받았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근데 "화이트데이 상관없어"가 아니고
"화이트데이<는> 상관없어"??...
앗
화이트 데이~ 사탕 뭘 사나~ 고민했는데~ 여친 회사 회식한대 감사합니다~♬
초콜릿은 받았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근데 "화이트데이 상관없어"가 아니고
"화이트데이<는> 상관없어"??...
앗
곧 Open.....
+
곧 birthday
=
곧 망했다...
+
곧 birthday
=
곧 망했다...
반응형
'취재와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형 자동차들, 건널목 건너는 건 기본! 엘리베이터도 접수 (0) | 2012.03.14 |
---|---|
산골마을 빵집의 어색한 동거, 시골의 맛을 잃어간다. (0) | 2012.03.14 |
컬투쇼에서 보내준 MLB선그라스, 3년째 방치한 이유 (2) | 2012.03.12 |
솔로가 알면 분노할 극장 마케팅, 그리고 독신세 (2) | 2012.03.12 |
마이피플 끌 수 밖에 없었던 이유, 그리고 해결책 (2) | 2012.03.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