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파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폴스미스, 디젤, 캠퍼, 폴로 물건 많아

반응형

드디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을 다녀왔습니다. 오픈 첫 날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핸들을 돌렸는데, 오늘은 아침 일찍 자유로를 탔더니 주차하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주차장에는 이미 수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오픈도 하기 전인데 말이죠. 정말 대단한 쇼핑 열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주차를 한 후 멀버리, 폴스미스 매장을 달려갔습니다.




하지만 멀버리 매장에는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이미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에버랜드 사파리월드 뺨치는 행렬이었습니다. 국내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죠.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는 프라다와 미우미우가 입점할 거란 소문이 있었는데, 만약 프라다와 미우미우가 입점했다면 일사후퇴를 방불케하는 줄이 형성되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멀버리에 비하면 폴스미스는 양반이었습니다. 20~30분 정도 기다리면 입장할 수 있는 수준이었거든요. 폴스미스 아울렛 매장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이 국내 최초라서 여주 첼시프리미엄아울렛이나 파주 첼시 프리미엄아울렛 등과 비교는 할 수 없지만! 런던의 세인트폴 성당 근처 로얄 익스체인지 내에 있는 폴스미스 아울렛 매장과 비교했을 때 물건도 많고 제품의 상태도 A급이었습니다.


제가 올 봄에 구입한 스니커즈의 검회색 버전도 할인된 가격에 나와 있었고, 귀여운 셔츠들도 많더라구요. 하지만 사이즈가 없어서 폴스미스는 패스!


다음 행선지는 토즈! 거의 모든 색상의 드라이빙슈즈가 있었는데, 가격은 4~50만원대로 면세점보다는 비싼 수준이었습니다. 해외 여행을 기약하며 패스!


 발리도 구경하고 싶었지만, 더이상 줄을 서고 싶지 않아서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매장 위주로 관람(?)을 했습니다. 힘겨운 명품 쇼핑을 끝내고 가장 먼저 방문한 매장은 캠퍼인데요. 정말 괜찮은 제품이 많았습니다.

 


특히 기본 디자인의 스니커즈들이 백화점보다 더 많은 거 같더라구요. 


자주 입는 디젤 시오너(SHIONER)와 잘 어울려서 질렀습니다.

제품명 : 18008-060 Sneaker


쿠션감은 별로였지만 비오는 날에도 신을 수 있는 재질이라서 편하게 신기 좋을 거 같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인터넷 쇼핑몰 가격보다 저렴하다는 건데요. 인터넷 쇼핑몰 가격은 26만원대!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가격은 24만원대!! 거기에 1만원권 롯데상품권까지 받았으니 인터넷 쇼핑몰보다 무려 3만원이나 저렴하게 구입한거죠.


다음으로 방문한 곳은 락포트입니다.  위 제품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했던 제품인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있더라구요. 워낙 편해서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신발 중에 하나 입니다. 가격은 단돈 10만원! 


다음으로 향한 곳은 폴로 매장입니다. 폴로의 할인율은 보통 40%였는데요. 폴로에서는 이영표 선수가 즐겨 입는 상의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드티를 구입했습니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라운드티의 가격은 7만6천8백원이구요. 물량이 많은 걸 보면 기획상품 냄새가 나는 제품이지만 놀러가서 입으면 좋을 거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밴딩 때문에 한 치수 큰 사이즈를 사는 게 좋을 거에요. 참고로 이 제품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NC백화점 강서점 등 아울렛 매장과 병행수입 매장에 모두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바로 저 옷이 이영표 선수가 즐겨 입는 폴로 상의입니다. 이영표 선수가 입고 있는 다크 그레이 색상을 사고 싶었는데, 없더라구요. 이 옷도 앞에서 소개한 옷처럼 밴딩처리가 되어 있어서 입으면 이영표 선수가 입고 있는 것 처럼 짧게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8만8천원!


다음은 디젤! 디젤이 압권이었습니다. 국내 디젤 아울렛 매중 중에서는 가장 다양한 종류의 바지들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인 아닐 정도로 제품이 다양했습니다. 뿐만아니라 3~60%의 할인율이 적용되어 가격대도 저렴했습니다.


 사이즈도 거의 다 있었는데, 하필 제가 사고 싶었던 제품만 사이즈가 품절이라서 득템하지 못했네요. 그래도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내용 추가>

오늘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을 다녀왔는데, 신세계도 종류가 예전보다 훨씬 다양해졌더라구요. 예전에는 정말 종류가 거의 없었는데, 역시 경쟁자가 있어야 발전이 있나 봅니다.



쇼핑을 마치고 주차장으로 가는길. 소녀팬들이 허각의 공연을 보기 위해 1시부터 자리를 잡고 있더군요. 허각의 공연은 3시부터라는데, 소녀팬들의 스타를 보고 싶어하는 열정은 성인들의 쇼핑에 대한 열정에 뒤지지 않아 보였습니다.

주차 : 가능 (야외 주차)-12시 이후에는 주차하는데 2~30분 정도 소요
추천 매장 : 캠퍼, 폴스미스, 폴로, 디젤
주변 맛집 : 우측 헤이리 맛집 카테고리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