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소녀시대 식단, 1500칼로리보다 더 끔찍한 건..

반응형


소녀시대의 식단이 공개되 화제입니다. 특히 배터지게 음식을 식도로 밀어 넣고 있는 명절날 공개된 그녀들의 식단은 소화불량을 일으킬 것만 같은데요. 하루 섭취 칼로리가 고작 1500칼로리라니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혹독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1500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충분히 배부르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살이 찔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소녀시대의 식단이 화제가 되는 것은 고단백 저지방 식단으로 생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계절나물과 브로콜리 5쪽, 닭 가슴살 100g, 현미밥 150g 등이 소녀시대 식단의 주요 재료라고 하니 흡사 당뇨환자들의 식단을 보는듯 합니다.


그런데 소녀시대의 트레이너는 "평소에는 잘 먹는다"며 "간식도 좋아하고 군것질도 좋아한다"고 밝혔으니!! 소녀시대처럼 되고 싶다고 소녀시대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은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삼가야 할 겁니다.

특히 소녀시대는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1500칼로리가 아닌 3000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충분히 열량을 소비할 수 있는 상황이니까 소녀시대처럼 먹는데 소녀시대의 몸매가 되지 않는다고 좌절하지 마시고!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잡힌 영양섭취로 건강한 몸매를 가꿔나가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