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가로수길 고양이 카페, 춤추는 고양이

반응형

지금까지 다양한 고양이 카페(지오켓 홍대점, 서울대점, 페르시안 캣 화곡점, 부산 경성대의 위드캣, 가로수길 춤추는 고양이)를 이용해 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오늘 소개할 춤추는 고양이입니다.


춤추는 고양이엔 정말 명랑한 고양이들이 많습니다. 보통 고양이 카페의 고양이들이 사람의 손을 많이 타서 사람과 장난 치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춤추는 고양이의 고양이들은 사람들과 노는 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우선 귀여운 고양이들 사진 부터 보여드릴게요.

▲ 언젠간 잡고 말테야...



▲ 저요!!!


▲ 어떻게 좀 안되겠니?


▲ 내 손은 정말 맛있어!


▲ 다이어트엔 요가가 최고!


▲ 나 사실 표범이에요...


이 외에도 귀여운 고양이들이 모여 있는 곳이 가로수길 춤추는 고양이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지금까지 이용해 본 고양이 카페 중에서 가장 훌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 제공 되는 음료도 지금까지 이용했던 고양이 카페 중엔 최고였습니다. 요금은? 1인 1만원으로 지금까지 이용해 본 고양이 카페 중에 가장 비쌌지만 친절한 고양이들과 맛있는 주스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주차 문제만 해결되면 정말 자주 찾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주차는 불가합니다.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한 후 발렛 아저씨한테 웃는 얼굴로 2천원 정도 더 찔러 주고 고양이들과 놀면 되긴 한데, 그래도 주차 시설이 확보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분이 손님 보다 고양이랑 더 신나게 노는 바람에 고양이와 노는 스킬이 부족한 일부 손님들은 심심해 하는 모습을 목격했는데, 그 부분도 시정이 되면 좋을 듯 합니다.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36-1
주차 : 불가
요금 : 1인 1만원
블로거 평점 : 4.2/5.0
주변 맛집 : 좌측 가로수길 코너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