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팥빙수

파리크라상 키친의 로얄 밀크티 빙수와 마카롱

반응형

엑스 맛집 데이트의 마지막 코스로 소개할 곳은 메가박스 가는 길목에 있는 파리크라상 키친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파리크라상 키친은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레스토랑입니다.

 

오늘 추천할 디저트 메뉴는 로얄 밀크티 빙수와 마카롱입니다.

밀크티 빙수와 마카롱


로얄 밀크티 빙수에는 팥이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그리고 로얄 밀크티를 드실 때는 밀크티 깊숙한 곳에 숨겨진 연유와 우유 등을 잘 섞어 드셔야 맛있습니다. 

 


파리크라상 키친의 로얄 밀크티 빙수는 당도가 높은 오렌지와 건강에 좋은 견과류가 듬뿍 들어 있어서 다른 곳의 로얄 밀크티보단 단맛이 강합니다. 견과류 원산지는 모르겠네요. 마카롱은 스위트 블루바드보다 개당 100원 정도 비쌌고 맛은 스위트 블루바드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럼 코엑스 맛집 데이트의 마침표를 찍어줄 파리크라상 키친의 내부인테리어를 구경해봅시다!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타르트들이 예쁘게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신선한 샌드위치도 인기가 좋습니다.




 

식사 손님이 많아서 홀직원분들과 주방의 세프님들이 엄청 바쁘게 움직이고 계셨어요. 지금까지 코엑스 맛집 데이트에서 디저트를 즐기기 좋은 곳, 파리크라상 키친 리뷰였습니다. 빙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는 블로그 우측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서 빙수를 검색해보세요. 현대백화점 밀탑의 밀크빙수와 신세계 백화점의 더블해니피스의 맛있는 녹차빙수 리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결제 팁]



파리크라상에서는 LGT 카드를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로얄 밀크티 빙수는 8,700원인데 7830원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할인카드 활용을 생활화해서 경제적인 데이트에 성공하세요^^

오늘의 데이트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맛있는 블로그에게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