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호석 국민 호토그래퍼 되다! 미니홈피 방문자 폭주!

반응형
트트랙 국가대표 이호석이 국민 호토그래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호토그래퍼 이호석은 벤쿠버 동계올림픽의 생생한 감독을 전달하였는데요. 이호석의 미니홈피에는 어떠한 신문기자도 담아내지 못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일상을 엄청난 양의 사진으로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호토그래퍼로 이호석씨의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는 사실은 김연아 선수도 다른 선수들과 친구처럼 편하게 지낸다는 겁니다. 워낙 국민적인 스포츠 스타라서 혹시 다른 선수단과 잘어울리지 못할까 걱정하는 분들도 많이 계셨을텐데, 호토그래퍼 이호석씨의 사진을 보면 김연아의 사교성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호토그래퍼 이호석씨의 미니홈피 벤쿠버 올림픽 폴더

▲ 스니커즈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김연아


▲ 스타트 자세를 취하는 듯한 박승희, 김연아, 곽민정


▲ 자넷 리의 포스를 보여주는 김연아


▲ 김연아를 가르치는 곽민정 슨생님


▲ 벤쿠버 7공주파


▲ 007 혹은 똥침의 기본자세



김연아 선수가 퍼스트 클래스를 타고 귀곡했다는 이유로 악플을 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대한항공이 김연아 선수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가지고 특혜니 뭐니 악플을 달면 안되겠죠^^

사진 속에 등장한 모든 선수들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서 퍼스트 클래스 타고 귀국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그동안 쇼트트랙 선수 이호석의 마음 고생이 심했을 것 같은데, 국민 호토그래퍼로 다시태어나 네티즌의 사랑을 받으니 그나마 위안이 될 것 같네요.

아무튼 호토그래퍼 이호석의 미니홈피가 올림픽이 끝난 아쉬움을 달래주는 하루습니다!

호토그래퍼 이호석씨의 미니홈피 바로가기 : http://minihp.cyworld.com/pims/main/pims_main.asp?tid=418576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