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2012 블로그 마감 기부 공약, 참여해주세요^^

반응형

 

 

-잦은 한파에 불경기까지, 난방비 걱정하는 시설 늘어

-주유상품권 기부 계획, 나눔을 위한 추천이 필요

 

 

안녕하세요. 2012년도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2012년에는 블로그 수익금이 얼마되지 않아서 기부금액이 얼마되지 않을 거 같습니다. 그래서 올해에는 이색 나눔실천 공약을 하려고 합니다. 바로 이벤트 상금을 전액 기부하겠다는 불확실한 공약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함께 한다면 이 공약은 충분히 실현가능 할 거 같습니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람에게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현재 제가 1위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솔직히 처음 1위로 올라섰을 때엔 "와! 주유상품권 100만원 생기겠다!"라고 좋아했습니다. 그런데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면 훨씬 많은 아이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더라구요. 

 

마음을 바꿀 수 없게 하기 위해 블로그에 기부 선언을 하게 됐습니다. 여러분이 해당 이벤트에 방문하신 후 추천을 꾹 눌러주셔서 주유 상품이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드는 가치 있는 일에 사용될 수 있도록 힘을 주세요^^!! 

 

 

※ 이벤트 URL

http://on.fb.me/VemHdE

 

 

주유상품권은 아동복지시설에 2곳에 기부하려고 합니다(후기 작성). 주유상품권으로도 난방유를 구입할 수 있거든요. 실제로 잦은 한파에 경기까지 좋지 않아 난방비를 걱정해야 하는 보육시설이 참 많습니다. 

 

※ 이벤트 URL

http://on.fb.me/VemHdE

 

제목 : 추위를 느끼면 나누고...

참가자 [모르겐]을 추천해주세요!

 

현재 9페이지에 있어요~

 

저와 함께 뜨끈뜨끈한 나눔에 동참하실 분들은 위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리트윗, 퍼나르기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