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셜쇼핑] 스마트하게 할인받는 소셜쇼핑, 카드사들 보고있나!?

반응형


워터파크에 놀러갔는데, 입장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인원수보다 부족하거나! 동반인 할인율이 본인 할인율과 달라서 예산을 초과하는 비용이 발생하게 된다면?


이런 경험 다들 해보셨을 겁니다. 미성년자인 자녀와 함께 워터파크를 이용할 때면 할인카드 때문에 발을 동동구르곤 하죠. 심지어 친척 카드, 직장 동료 카드를 빌려서 가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젠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이용해 다음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http://m.social.daum.net/mobile/main.daum)에 접속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거든요. 다음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하면 설악워터피아, 영등포 씨랄라, 포천 신북리조트, 변산 대명아쿠아월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국내 유명 워터파크의 입장료를 실시간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을 이용하면 친척 또는 직장 동료에게 "카드 좀 빌려 줄 수 있어?"라는 아쉬운 소리 하지 않고도 워터파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다음 소셜쇼핑의 모바일 페이지(또는 앱)를 잘 활용하면 더욱 스마트하게 소셜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소셜쇼핑 페이지에서 메뉴 버튼을 누른 후 '홈에 바로가기 추가' 해두면 간편하게 소셜쇼핑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할인은 이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제가 자주 방문하는 타임스퀘어에서도 스마트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오리옥스라는 뷔페를 몇번의 터치만으로 20%할인+하이네켄 맥주 무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 소셜쇼핑에서는 현재 라센느, 마토이, 디종유로, 올리브 팜스, 씨푸드 키친, 세종호텔 은하수, 엘마레따, 씨작, 아르누보 씨티, 노보텔엠배서더 유라, 롯데호텔 롯데나루 등 다양한 뷔페 할인 티켓을 판매중이죠.

 


이 티켓도 뷔페 입구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해 구매했는데, 곧바로 할인 혜택을 받으니까 왠지 짜릿하더라구요. 이곳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http://kraze.tistory.com/1809 를 참고하세요^^

결제는 신용카드, 핸드폰 그리고 다음캐쉬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했는데요. 다음캐쉬를 이용해서 결제를 할 경우 별도의 공인인증서 등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타사의 앱과 비교해 결제가 훨씬 간편했습니다.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는 티켓을 구매할 때만 유용하게 쓰이는 게 아닙니다. 모바일 페이지에서 MY탭을 클릭하면 구매한 딜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사용할 티켓의 상세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티켓을 사용할 때면 소셜쇼핑 모바일 페이지에 항상 접속하게 됩니다.


특히 SMS 또는 MMS문자로는 확인할 수 없는 지도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실수로 문자를 삭제했을 경우에는 문자를 재전송 받지 않더라도 구매 티켓 확인을 통해 결제를 할 수 있지요.
 

 
반값 티켓을 PC가 아닌 스마트폰을 이용해 확인하고, 구입하고, 사용하면 스마트한 소셜태크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팁 한 가지!!! +


최근 다음 소셜쇼핑은 티켓을 구입하지 않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올라온 쿠폰 중에서는 이탈리안 요리 전문점 세바스찬에서 오렌지 주스 2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눈에 들어오네요.

스마트하냐 스마트하지 않느냐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가 아닌!!! 스마트한 할인을 받고 있느냐 그렇지 않느냐로 구분할 수 있겠죠!? 그 어떤 카드사들의 혜택보다 우수한 다음의 소셜태크와 무료쿠폰을 스마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여러분도 지금 다음 소셜쇼핑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해보세요(무료쿠폰 버튼을 누르면 무료쿠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본 글은 다음 소셜쇼핑의 쇼핑 지원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본문 속 사진에 삽입한 캐릭터는 난다작가의 작품입니다.
반응형